오바마·바이든 美대통령이 반한 'K-전통주' 공개 (이번주도 잘부탁해)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2022. 6. 2. 23: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동일·고창석, 게스트 이엘이 미국 대통령도 반한 우리나라 전통주를 선보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미국 오바마 대통령이 방문했을 때 마셨던 술을 마주하자 성동일은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게스트 이엘은 "너무 예쁘다"라며 전통주의 색깔에 감탄한다.
그런 가운데 '2022 한미 정상회담' 당시 미국 바이든 대통령이 마신 우리나라 전통주도 등장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성동일·고창석, 게스트 이엘이 미국 대통령도 반한 우리나라 전통주를 선보인다.
6일 방송에 앞서 공개된 tvN STORY ‘이번주도 잘부탁해’ 예고편에서는 성동일이 “글로벌 정상회의 공식 만찬주?”라며 이날 만날 전통주의 정체에 놀란다.
제작진에 따르면 미국 오바마 대통령이 방문했을 때 마셨던 술을 마주하자 성동일은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게스트 이엘은 “너무 예쁘다”라며 전통주의 색깔에 감탄한다.
그런 가운데 ‘2022 한미 정상회담’ 당시 미국 바이든 대통령이 마신 우리나라 전통주도 등장한다. 이엘은 향을 맡은 뒤 넋을 잃었고, 고창석은 “술 하나에 요즘 애들이 좋아하는 ‘단짠’이 다 있다”라며 이 전통주가 가진 특별함을 자랑한다.
전통주 정체는 무엇일까. 그리고 이들이 선보일 페어링에서 어떤 안주들이 주목된다.
방송은 6일 월요일 밤 9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S.E.S. 슈 “이혼 NO, 후원금 때문에 춤췄다? 오해” [화보]
- 남편은 66세♥아내는 35세 부부 “신병+미친짓, 다 받아준다” (물어보살)
- 김새론, 채혈 검사=면허 취소 수준…소속사 “조사 성실히 받겠다”[종합]
- ‘김연경 없는’ 여자배구, 10개월 만에 만난 숙적 일본에 0-3 완패
- 손흥민 PFA 올해의 선수 후보 ‘제외’ 논란…“아스널 팬이 봐도 불공정”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