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이브' 서예지, 박병은 유혹.."지옥불에 끌고 들어가리" [★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브' 서예지가 박병은을 유혹했다.
1일 첫방송된 tvN '이브'에는 캐릭터들의 강렬한 첫 등장이 그려졌다.
기업 LY의 최고경영자 강윤겸(박병은 분)은 누적 수출 1100억 기념 기자회견을 진행하고 있었다.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지 않고 자리를 뜬 강윤겸은 한 여자를 만났는데 바로 이라엘(서예지)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첫방송된 tvN '이브'에는 캐릭터들의 강렬한 첫 등장이 그려졌다.
기업 LY의 최고경영자 강윤겸(박병은 분)은 누적 수출 1100억 기념 기자회견을 진행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가 같은반 학부형과 부적절한 관계라는 '찌라시'가 퍼지며 순식간에 위기에 빠졌다.
백화점 VIP로 쇼핑을하고 있던 강윤겸의 부인 한소라(유선)는 해당 뉴스를 접하고 분노를 금치 못했다.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지 않고 자리를 뜬 강윤겸은 한 여자를 만났는데 바로 이라엘(서예지)였다.
유치원 첫 등교날 한판로가 유치원을 찾으며 다른 원생들의 입학이 늦어졌고 이를 알아보기 위해 나선 이라엘은 한판로와 그의 비서 김정철(정해균)을 보고는 심한 호흡곤란을 겪었다. 두 사람이 과거 이라엘의 부모님을 죽음에 이르게 한 장본인 이었다는 사실과 함께 이라엘은 두사람을 노려보며 복수를 향한 의지를 불태웠다.
청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던 국회의원 서은평은 미국에서 온 택배를 건네받았다. 그 안에는 이라엘이 보낸 돈과 편지가 담겨있었다. 과거 인권변호사로 일하던 서은평은 이라엘을 알게됐고 미국에서 장학생으로 공부할 기회를 제공해준 것이었다. 당시 미국으로 떠나던 이라엘은 TV 속 강윤겸과 한소라를 가리키며 "시간이 지나면 저란 존재는 잊혀지겠지만 저 둘이 불행해지면 저란 존재를 기억해주세요. 10배로 복수하겠다"라는 말을 남겼다.
김정철은 이라엘의 아버지 이태준에게 누명을 씌우기 위해 고문을 가하고 있었다. 이에 항의한 이라엘에게도 폭력을 행사했다. 결국 이태준은 사망했고 이라엘은 그때부터 복수의 칼날을 갈았다.
다시 현재로 돌아온 이라엘은 "높은 계층에 속한 당신들의 삶. 가까이 가기엔 멀지만 지름길로 안내할 열쇠는 당신의 마음. 지옥불에 너희 모두를 끌고 들어가리라"며 복수 의지를 다졌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 최태준♥박신혜, 부모됐다..결혼 4개월만 득남
☞ [단독]임성훈='애로부부' 아내 폭력 불륜 개그맨? 충격
☞ '성범죄자' 승리, 고영욱·정준영이어 인스타그램 퇴출
☞ 이서진, 美여배우에게 인종차별 당했다?
☞ '현빈♥' 손예진, D라인 배 나온 근황..임신?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와 결별설' 지드래곤, 머리카락 싹뚝..무슨 일?- 스타뉴스
- 최태준♥박신혜, 부모됐다..결혼 4개월만 득남- 스타뉴스
- [단독]임성훈='애로부부' 아내 폭력+불륜 개그맨? 충격- 스타뉴스
- '성범죄자' 승리, 고영욱·정준영이어 인스타그램 퇴출- 스타뉴스
- 이서진, 美여배우에게 인종차별 당했다?-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D라인 배 나온 근황..임신?-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2024 BMI 런던 어워드' 수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입은 알로 재킷, 순식간 품절..역시 '글로벌 솔드아웃킹'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핫! 방탄소년단 뷔, 2024 인스타그램·구글트렌드 '亞스타 1위' - 스타뉴스
- 지성·황정음, '불참'한 죄?..'SBS 연기대상', 10인의 공동 수상 '다 퍼줬다'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