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미니 1집 타이틀곡 '러브 쉿!' 안무 스포일러 공개
가수 조유리가 신곡의 안무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조유리는 지난달 3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Op.22 Y-Waltz : in Major)’의 타이틀곡 ‘러브 쉿!’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조유리가 다채로운 손동작을 선보이며 유니크한 포인트 안무를 소화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조유리는 마치 총구를 겨누듯 손끝으로 정면을 겨냥, “LOVE is 쉿”이라는 가사와 어우러지는 위트 넘치는 퍼포먼스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조유리의 러블리한 비주얼과 함께 버터 케이크, 유니콘 모양의 풍선 등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 각종 하트 이모티콘이 어우러져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에 조유리가 본 무대를 통해 선보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타이틀곡 ‘러브 쉿!’은 에너제틱한 업템포 장르의 팝 댄스곡으로, 조유리의 파워풀한 보컬과 여름 시즌에 걸맞은 경쾌한 무드를 담아낸 곡이다. ‘사랑 없이도 나의 삶을 사랑하고 즐긴다’는 메시지를 위트있게 그려냈다.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Op.22 Y-Waltz : in Major)’는 다채로운 장르를 담아낸 앨범으로 조유리의 폭 넓은 스펙트럼을 예고하고 있다. 조유리는 타이틀곡 ‘러브 쉿!’부터 자작곡 ‘Opening (오프닝)’까지 한계 없는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또 한 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조유리의 첫 번째 미니앨범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Op.22 Y-Waltz : in Major)’와 타이틀곡 ‘러브 쉿!’은 오는 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