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무 "2시간만 완성 이모티콘, 3달 매출 4억 4천" (요즘 것들이 수상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모티콘 작가 김나무가 억대 연봉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구석에서 억대 연봉을 버는 6년차 이모티콘 작가 김나무가 출연했다.
김나무는 처음 출시한 이모티콘 '목이 길어 슬픈 짐승'이 "첫 달 수익이 1억 2천이 나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김나무는 커플들의 혀 짧은 소리에서 힌트를 얻어 2시간 만에 만든 커플 이모티콘이 대박이 나며 "첫 3달 매출이 4억 4천 정도 나왔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모티콘 작가 김나무가 억대 연봉을 밝혔다.
6월 1일 방송된 KBS 2TV ‘요즘 것들이 수상해’에서는 돈 잘 버는 요즘 것들, 방구석에서 억소리 나게 벌고 있는 김나무가 요상이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구석에서 억대 연봉을 버는 6년차 이모티콘 작가 김나무가 출연했다. 김나무는 지금까지 이모티콘을 5천개 정도 그렸다고.
김나무는 처음 출시한 이모티콘 ‘목이 길어 슬픈 짐승’이 “첫 달 수익이 1억 2천이 나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목이 길어 슬픈 짐승은 사각 박스를 벗어난 구성이 획기적이었다.
이어 김나무는 커플들의 혀 짧은 소리에서 힌트를 얻어 2시간 만에 만든 커플 이모티콘이 대박이 나며 “첫 3달 매출이 4억 4천 정도 나왔다”고 말했다.
홍진경은 “이게 뭐야? 신세계다. 사람이 여유 있어 보인다. 웃기려고 하지도 않고. 그림도 어려워 보이지도 않는다”고 감탄했다. (사진=KBS 2TV ‘요즘 것들이 수상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재혼에 폭주한 전남편, 결국 사과 “방해되지 않겠다”
- 탕웨이, 파격 노출 드레스도 고급스럽게…정샘물과 다정한 찰칵
- 이효리 “어린 시절 父 무서워, 욱 해서 많이 때려 상처” (떡볶이집)[결정적장면]
- 돈 스파이크, 미모의 여동생 김민지 공개 “소녀시대 작사가” (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손담비 “母 6살 연하남과 연애, 10년 전재산 사위 이규혁 시계 사” (너는 내운명)[어제TV]
- 김보민, ♥김남일과 첫 데이트 사진 공개 “2004년 남산서 고백”
- 낸시랭, 돈 앞에서 처절한 눈물 “인생 최악의 순간”(펜트하우스)
- 이경진 “연예인 최초 프로야구 시구” 20대 걸그룹 미모 공개(같이 삽시다)[결정적장면]
- 이효리 “부부싸움하고 가출 호텔서 놀아, ♥이상순 이틀 굶어” (떡볶이집)
- 이효리 “어린 시절 父 무서워, 욱 해서 많이 때려 상처” (떡볶이집)[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