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빌리, 지방선거 투개표 요정 변신
신예 빌리(Billlie) 멤버들이 한국선거방송에 출격해 지방선거에 대한 투표를 독려했다.
빌리의 문수아, 시윤, 츠키는 1일 낮 12시 40분부터 한국선거방송 채널에서 생중계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개표 방송에 출연했다.
방송에서 문수아, 시윤, 츠키는 다양한 토크를 나누고 관련 퀴즈를 함께 풀어보면서 국민들의 투표를 독려했다. 빌리의 밝은 에너지가 이번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전체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빌리 멤버들은 최근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대세 신인’의 행보를 펼치고 있다. 다채로운 자체 콘텐츠는 물론, 프로야구 시구·시타에 이어 한국선거방송 투개표 방송까지 폭 넓은 영역으로 이어지는 활동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빌리는 더 많은 대중과 한층 가깝게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해 미스틱스토리의 첫 번째 K-POP 프로젝트로 정식 데뷔와 동시에 주목 받은 빌리는 ‘RING X RING (링 바이 링)’, ‘snowy night (스노이 나이트)’, ‘GingaMingaYo (긴가민가요) (the strange world)’ 활동을 통해 글로벌 K-POP 대세로 떠올랐다. 특히 올해 초 선보인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는 메인댄서 츠키의 직캠으로 화제를 모으면서 ‘역주행’을 기록, 활동이 종료된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빌리가 출연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개표 방송은 이날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한국선거방송 홈페이지, 유튜브, 네이버 TV, 카카오 TV,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동시 생중계가 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