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판매 시작
김현주 2022. 6. 1. 2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한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All New Rexton SIGNATURE·사진) 모델을 선보이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쌍용차 관계자는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렉스턴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 의미를 담아 시그니처 모델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한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All New Rexton SIGNATURE·사진) 모델을 선보이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렉스턴은 지난 2001년 '대한민국 1%'라는 슬로건 아래 탄생한 국내 대형 프리미엄 SUV 대표 브랜드다. 쌍용차 관계자는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렉스턴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 의미를 담아 시그니처 모델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는 올 뉴 렉스턴의 최상위 트림인 '더 블랙'의 전용 사양인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및 블랙 하이그로시 패션 루프랙, 블랙 하이그로시 로워범퍼, 휠아치·도어 가니쉬, 프런트 머드가드 등이 기본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그냥 못 보겠다”…백종원, ‘90도 사과’ 뒤 곧장 달려간 이곳
- “보기 싫어!” 이재명 얼굴 친 이재민…지지자들, 기부 ‘취소’ 행렬
- 연애 10일 만에 결혼·11년 만에 강제 이혼…두 아들맘 강성연 “사랑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 “기성용한테 성폭력당했다” 폭로하더니…2억대 항소심도 패소
- 첫사랑 남편과는 이혼·아들은 사망설…국민배우 고두심 “세상 모든 슬픔 다 짊어진 것 같아”
- “아침에 씻을 거니까” 샤워 안 하고 그냥 잤다간…의사들의 경고 나왔다
- 낙상 아니었다…국민 MC 故 송해, 뒤늦게 밝혀진 사망 원인
- ‘200억 현금 부자’ 성동일, 밑바닥 딛고 이룬 빚 없는 인생
- “입사 3년 됐는데 희망퇴직 하래요”… ‘이 회사’ 경영난 어느 정도길래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