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RA(아도라), 다이내믹한 판타지 무드 담은 신곡 'Trouble? TRAVEL!' 발매

손봉석 기자 2022. 6. 1. 2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URA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티스트 ADORA(아도라)가 동화적 감성을 담은 신곡을 발매한다.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아도라의 신곡 ’Trouble? TRAVEL!‘은 록 장르를 떠올리게 하는 다이내믹한 기타 사운드부터 클래식 오케스트레이션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편곡과 교향곡의 악장이 전환되는 듯한 극적인 구성과 연출까지 더해져 다채로운 재미를 담았다.

또 사람의 ‘인생’을 ‘여행의 여정’에 빗대어 눈앞에 닥친 현실은 문제로 가득한 것처럼 보이지만, 눈을 감고 다시 생각해 보면 이 또한 내가 살아가는 ‘인생의 여정’에서 소중한 한순간임을 말해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는 아도라만의 가치관을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뮤직비디오에는 곡의 다이내믹하고 판타지 무드를 더욱 배가시키는 동시에 아도라의 메시지를 한층 더 이해하고 흥미롭게 들어볼 수 있게끔 해주는 다양한 요소들을 담았다. 발랄한 가사와 함께 곳곳에 숨겨져 있는 동화적인 연출들은 ADORA의 이번 음악적 여행은 어떨지 궁금함을 가지게 만든다.

데뷔곡 ‘MAKE U DANCE’에서 지루하고 답답한 일상에서 일탈의 즐거움을,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에서는 무심코 지나쳤던 소중한 존재들에 대해 이야기했다면 이번 곡에서는 일상 속 눈을 감으면 펼쳐지는 한편의 꿈같은 환상 속 여행을 그리며 리스너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아도라는 오는 3일 ‘뮤직뱅크’에서 신곡 ‘Trouble? TRAVEL!’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