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의 학생 향한 사랑→스포츠 테마파크로 (어서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임스의 학생을 향한 사랑 가득한 하루가 공개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북한 이탈 학생들을 데리고 특별한 장소로 현장학습을 가는 제임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어 제임스는 사랑하는 학생들이 추천해 준 북한 음식점으로 향한다.
미국에서 온 교사 제임스의 학생 사랑 가득한 하루는 6월 2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북한 이탈 학생들을 데리고 특별한 장소로 현장학습을 가는 제임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북한 이탈 청소년들을 교육하는 미국 출신 교사 제임스가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로 현장학습 사전 답사를 떠난다.
제임스는 강한 바람을 이용한 실내 스카이다이빙과 짚 코스터 등을 차례로 경험해보며 꼼꼼하게 답사를 진행하는 모습으로 학생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고.
이어 제임스는 사랑하는 학생들이 추천해 준 북한 음식점으로 향한다. 이때 두부밥, 냉면 등 다양한 메뉴들 가운데 제임스는 한 음식을 보고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무시무시한 이름의 음식에 깜짝 놀란 것.
이에 MC들도 “이름이 무섭다”라며 호기심을 감추지 못한다. 음식 이름과 달리 훌륭한 맛으로 제임스의 입맛을 사로잡은 반전 음식의 정체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미국에서 온 교사 제임스의 학생 사랑 가득한 하루는 6월 2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신혜♥최태준 오늘 득남, 부모됐다 (종합) [DA:피플]
- S.E.S. 슈 “이혼 NO, 후원금 때문에 춤췄다? 오해” [화보]
- 돈스파이크 “주례 이덕화→멜로망스X김범수 축가” 계획(호적메이트)[TV북마크]
- 첫 감독 데뷔 이승엽 “생존하는 야구를 하겠다” (최강야구)
- 낸시랭, 처절한 눈물…상금 최대 4억원 걸린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