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 'Blue Sky'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성숙한 청순미

이덕행 기자 2022. 6. 1. 18: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랜뉴뮤직의 실력파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 'Blue Sky(블루 스카이)'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늘 (1일) 0시,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 1st Single Album 'Blue Sky'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새 앨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BDC는 내일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덕행 기자]
/사진=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의 실력파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 'Blue Sky(블루 스카이)'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늘 (1일) 0시,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 1st Single Album 'Blue Sky'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BDC는 하늘빛 컬러 수트를 입고 성숙한 청순미를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어진 멤버별 개인 이미지에서 김시훈은 하늘을 가린 손을 응시하며 아련함을 선보였다. 홍성준은 노을이 지는 하늘을 배경으로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윤정환은 분홍빛 하늘 아래 한껏 몽환적인 무드를 선사했다.

새 앨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BDC는 내일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어 풍성하게 준비한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BDC 1st Single Album 'Blue Sky'는 오는 15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절찬리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관련기사]☞ '제니와 결별설' 지드래곤, 머리카락 싹뚝..무슨 일?
최태준♥박신혜, 부모됐다..결혼 4개월만 득남
[단독]임성훈='애로부부' 아내 폭력 불륜 개그맨? 충격
'성범죄자' 승리, 고영욱·정준영이어 인스타그램 퇴출
이서진, 美여배우에게 인종차별 당했다?
'현빈♥' 손예진, D라인 배 나온 근황..임신?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