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상순, 홍현희♥제이쓴과 부부동반 모임..자랑할만도 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의 부부모임을 인증했다.
홍현희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에 "하 나 자랑좀 할게"라며 이효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언급에 따르면 수차례 이효리의 팬임을 알렸던 홍현희가 티빙 '서울체크인' 촬영 등을 겸해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집에서 부부모임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홍현희는 지난 '서울체크인' 1회에서 이효리가 박나래의 집을 찾았을 당시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개그우먼 홍현희가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의 부부모임을 인증했다.
홍현희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에 "하 나 자랑좀 할게"라며 이효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해피 버스데이"라는 풍선장식 아래 머리를 맞대고 포즈를 취한 이효리와 홍현희의 모습이 담겼다.
홍현희는 "이번 생일은 우리집에서 내사랑 효리언니랑 생일파티했지 뭐야"라며 "남편 이트니가 풍선 장식이랑 케이크까지 준비해준 거 있지. 역시 업자남편 센스쟁이 최고"라고 덧붙여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남편 제이쓴에 대한 고마움과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홍현희는 "똥별이가 복덩이인지 효리언니 상순 오빠가 우리집에 오시다니. 홍쓴+효순 ㅋㅋㅋㅋㅋ"라며 "너무너무 재밌었어 행복해"라고 덧붙였다.
언급에 따르면 수차례 이효리의 팬임을 알렸던 홍현희가 티빙 '서울체크인' 촬영 등을 겸해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집에서 부부모임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홍현희는 지난 '서울체크인' 1회에서 이효리가 박나래의 집을 찾았을 당시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