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기주, 한복 맵시 '얼굴에 꽉 찬 예쁨' → 사극 여신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금부터, 쇼타임!' 배우 진기주가 사극에 최적화된 아름다운 비주얼과 한복 맵시를 자랑해 관심을 모았다.
지난 31일 소속사 에프엘이엔티 측은 공식 SNS를 통해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열혈 순경 '고슬해'의 전생인 천화공주 역으로 열연 중인 진기주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렇듯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현생과 전생을 오가며 극과 극의 스타일로 '여신 비주얼 끝판왕' 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중인 진기주.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31일 소속사 에프엘이엔티 측은 공식 SNS를 통해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열혈 순경 ‘고슬해’의 전생인 천화공주 역으로 열연 중인 진기주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지금부터, 쇼타임!' 현장에서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진기주의 모습을 다각도로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진기주는 사극 여신에 등극할 만한 비주얼로 여주인공 다운 클래스를 증명하고 있다. 진기주는 얼굴에 꽉 찬 ‘예쁨’에 더해진 한복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한다.
특히 한복을 입고 우아하게 서있는 모습에서는 단아함이 절로 뿜어져 나와 한 폭의 그림 같은 장면을 완성했고, 이는 주로 경찰 제복이나 편안한 스타일을 고수하는 ‘고슬해’의 비주얼과는 다른 반전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다.
유쾌하고 발랄한 천화공주 다운 통통 튀는 매력을 담아낸 듯한 화려한 색감과 자수의 한복을 완벽하게 소화한 진기주는 하늘에서 강림한 선녀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이렇듯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현생과 전생을 오가며 극과 극의 스타일로 ‘여신 비주얼 끝판왕’ 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중인 진기주. 매회 더해지는 사랑스러움으로 차차웅 역의 박해진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그가 이어나갈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0분,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신혜♥최태준 오늘 득남, 부모됐다 (종합) [DA:피플]
- S.E.S. 슈 “이혼 NO, 후원금 때문에 춤췄다? 오해” [화보]
- 돈스파이크 “주례 이덕화→멜로망스X김범수 축가” 계획(호적메이트)[TV북마크]
- 첫 감독 데뷔 이승엽 “생존하는 야구를 하겠다” (최강야구)
- 낸시랭, 처절한 눈물…상금 최대 4억원 걸린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