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푸르프' 콘셉트 포토 릴레이 공개..'도어' 버전 클로즈업 샷
2022. 6. 1. 17:12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콘셉트 포토의 멤버별 클로즈업 샷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일 공식 SNS에 새 앨범 '프루프(Proof)' 콘셉트 포토의 새로운 컷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공개된 '도어(Door)' 버전의 클로즈업 샷으로, 멤버별 일곱 가지 매력이 담겼다.
강인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은 '프루프(Proof)' 버전과 다르게 '도어(Door)' 버전 콘셉트 포토는 희망적이고 온화한 분위기를 풍긴다. 무수한 기록을 남기며 힘차게 걸어온 방탄소년단이 새로운 문을 열고 또 다른 길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표현하고 있다.
일곱 멤버는 하얀 천을 활용해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다양한 곳을 응시하며 희망찬 기운을 전파했다.
지난달 28일 '프루프(Proof)' 버전을 시작으로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일 '도어(Door)' 버전 콘셉트 포토의 마지막 컷을 공개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프루프(Proof)'는 오는 10일 공개된다. 방탄소년단의 데뷔 후 9년의 역사를 함축한 이 앨범은 방탄소년단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한 멤버들의 생각을 담은 곡들로 채워진다.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