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삭 이하늬, 지방선거 투표..고소영·소유진도 독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들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본투표를 독려했다.
배우 이하늬는 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은 투표날"이라며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김규리는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한 표, #투표완료"라고 썼다.
비닐장갑을 착용한 손에 투표 도장을 찍은 모습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스타들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본투표를 독려했다.
배우 이하늬는 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은 투표날"이라며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서초3동 제1 투표소에서 엄지 척 포즈를 취했다. 이달 출산을 앞둔 만삭의 몸이지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배우 고소영도 투표를 인증했다. 손등에 기표 도장을 찍은 사진과 함께 "투표 완료"라고 남겼다. 소유진과 외식사업가 백종원 부부도 투표에 나섰다. "아침 일찍 선거하고 '백종원 클라쓰' 촬영 고고"라며 "난 오늘 애들이랑"이라고 남겼다. 김규리는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한 표, #투표완료"라고 썼다. 비닐장갑을 착용한 손에 투표 도장을 찍은 모습도 공개했다.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투표합시다"라며 셀카를 올렸다. 탤런트 이수경은 "해가 좋은 오늘 날씨 투표하고 왔어요"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이 외 탤런트 김혜리, 김빈우, 가수 팝핀현준·국악인 박애리 부부, 개그맨 오지헌, 박휘순, 가수 노지훈, 아나운서 김현욱 등이 투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화영 계약서 찢어"…김광수가 밝힌 '티아라 왕따' 사건 전말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
- 커피 28잔 단체 주문에…업주 향해 "씨XX이네" 욕설한 배달 기사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다리 마비 근황
- "망상이나 착란 아니냐"…띠동갑 상사 성폭행 피해자, 꽃뱀 취급에 창 밖 '투신'
- "우중충해" vs "정석이다"…제니 블랙 하객룩 두고 누리꾼 갑론을박
- 원희룡 "靑 이전은 노무현·문재인 공약…민주 비판은 누워서 침뱉기"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