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2' 팀의 운명을 결정 지을 파이널 생방송 경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단독 컴백 쇼케이스를 열게 될 우승 팀은 누가 될까.
6월 2일 방송되는 K-POP 글로벌 걸그룹 컴백 대전 Mnet '퀸덤2'에서는 파이널 생방송 경연을 통한 우승 팀이 공개된다.
특유의 파워풀하고 시원한 보컬이 잘 어울리는 청량한 느낌의 곡으로 파이널 경연을 준비하는 브레이브걸스의 간절한 우승 염원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본 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글로벌 단독 컴백 쇼케이스를 열게 될 우승 팀은 누가 될까.
6월 2일 방송되는 K-POP 글로벌 걸그룹 컴백 대전 Mnet '퀸덤2'에서는 파이널 생방송 경연을 통한 우승 팀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탈락 위기에 있던 브레이브걸스가 3차 경연 1위로 올라서며 대 반전을 일으킨 상황.
‘팬타스틱 퀸덤’에서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를 받은 이달의 소녀는 파이널 경연을 위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듣자마자 춤이 절로 나는 흥겨운 분위기의 곡으로 파이널 경연을 준비하는 이달의 소녀는 “지금껏 걸그룹이 하지 않았던 것에 도전해보면 어떨까 한다”고 전해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순위 반등을 노리는 비비지는 “‘퀸덤2’를 시작할 때부터 이 노래로 파이널 경연을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이전 회사에 있을 때 앨범에 실릴 뻔 했던 곡으로 파이널 경연을 준비한다. 비비지의 경연곡은 벅차 오르는 느낌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곡으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매 경연마다 최선을 다해 무대를 선보였지만 지난 경연에서 6위를 차지하는 등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으로 상심했던 케플러 역시 “케플러다운 노래를 보여드려야겠다”며 의지를 다진다. 강력한 비트의 힙합과 패기를 더한 틴 크러시 곡으로 파이널 경연을 준비하는 케플러가 순위 반등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지난 경연에서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한 우주소녀는 리더 렉시의 자작곡으로 우승에 도전한다. 매 경연마다 자신들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주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우주소녀가 만년 2위를 벗어나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3차 경연에서 1위를 차지하며 흐름을 가져온 브레이브걸스는 “파이널 경연에서도 1등을 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특유의 파워풀하고 시원한 보컬이 잘 어울리는 청량한 느낌의 곡으로 파이널 경연을 준비하는 브레이브걸스의 간절한 우승 염원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본 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
강력한 우승 후보에서 3차 경연 4위로 순위가 하락하며 충격을 안긴 효린은 1위를 되찾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아라비안나이트를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곡으로 경연을 준비하는 효린은 MZ세대를 대표하는 래퍼 이영지를 깜짝 게스트로 섭외해 기대를 모은다. 퍼포먼스 장인 효린이 1위 탈환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퀸덤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글로벌 단독 컴백 쇼케이스를 열게 될 팀은 누구일지 2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최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net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어린 시절 父 무서워, 욱 해서 많이 때려 상처” (떡볶이집)[결정적장면]
- 돈 스파이크, 미모의 여동생 김민지 공개 “소녀시대 작사가” (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손담비 “母 6살 연하남과 연애, 10년 전재산 사위 이규혁 시계 사” (너는 내운명)[어제TV]
- 김보민, ♥김남일과 첫 데이트 사진 공개 “2004년 남산서 고백”
- “태어나 첫 소개팅서 만나” 돈 스파이크, 미모의 예비신부 공개 (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낸시랭, 돈 앞에서 처절한 눈물 “인생 최악의 순간”(펜트하우스)
- 방탄소년단, 美 백악관 연설 현장 어땠나 보니…브리핑룸 만석
- 이경진 “연예인 최초 프로야구 시구” 20대 걸그룹 미모 공개(같이 삽시다)[결정적장면]
- 이효리 “부부싸움하고 가출 호텔서 놀아, ♥이상순 이틀 굶어” (떡볶이집)
- 이효리 “어린 시절 父 무서워, 욱 해서 많이 때려 상처” (떡볶이집)[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