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은 좋았는데' 김하성, 볼넷 이후 무안타..팀은 연장패

나유리 2022. 6. 1. 16: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이 연속 안타에 실패했다.

김하성은 3타수 무안타로 경기를 마쳤고, 승부는 세인트루이스가 연장 10회말에 끝내기 점수를 뽑아내면서 2대3으로 샌디에이고가 졌다.

5월 29일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전부터 31일 세인트루이스전까지 3경기 연속 안타를 만들어냈던 김하성은 4경기 연속 안타에는 실패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하성. USA투데이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이 연속 안타에 실패했다.

김하성은 1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부시스타디움에서 열린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맞대결에서 7번-유격수로 선발 출장해 3타수 무안타 1볼넷을 기록했다.

김하성은 2회 2사 주자 1루 상황에서 세인트루이스 선발 투수 애덤 웨인라이트를 상대했다. 김하성은 3B1S에서 5구째 직구 볼을 골라내 볼넷 출루에 성공했다. 2사 주자 1,2루 찬스. 하지만 다음 타자 조지 알파로가 유격수 땅볼로 물러나면서 샌디에이고는 찬스를 살리지 못했다.

샌디에이고가 0-2로 끌려가는 상황에서 김하성은 안타 생산에 실패했다. 5회초 두번째 타석에서는 중견수 뜬공으로 잡혔고, 8회에는 선두타자로 나왔지만 3구 삼진으로 물러났다.

샌디에이고가 8회에 2-2 동점을 만들었고, 정규 이닝 내에 승부를 보지 못하면서 경기는 연장에 접어들었다. 김하성은 10회에도 선두 타자로 나왔다. 그러나 2구째에 내야 플라이에 그치면서 출루에 실패했다. 김하성은 3타수 무안타로 경기를 마쳤고, 승부는 세인트루이스가 연장 10회말에 끝내기 점수를 뽑아내면서 2대3으로 샌디에이고가 졌다.

5월 29일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전부터 31일 세인트루이스전까지 3경기 연속 안타를 만들어냈던 김하성은 4경기 연속 안타에는 실패했다. 시즌 타율도 1할9푼6리(145타수 32안타)로 하락했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안정환♥' 이혜원, '딸 뉴욕대 합격' 말고 또 축하할 일이?...경사가 넘치는 가족
“눈만 찝었다”는 손담비 졸업사진 보니...母 “코 성형 의혹? NO” ('동상이몽2')[종합]
강민경 “이해리와 홀라당 벗고 있는데 이상한 男 쫓아왔다” 소름 돋는 일화
강남 “상견례 때 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러..팅팅 부었다”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