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펜타곤의 밤의 라디오' 출격
그룹 다크비(DKB)가 펜타곤의 밤의 라디오에 출격한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DKB)가 오늘(1일) 방송되는 EBS FM <펜타곤의 밤의 라디오>에 출연한다”라고 알렸다.
지난 28일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레블)’을 발매한 다크비는 타이틀곡 ‘안취해 (Sober)’로 9인 9색 악동 매력을 선보이며 매 무대 화려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다크비(DKB)는 앨범 소개 및 활동 비하인드 이야기를 통해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데뷔 이래 꾸준히 펜타곤을 롤 모델로 언급해온 만큼 MC 신원과의 훈훈한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다크비 멤버 희찬은 “저희 팀의 롤 모델 선배님과 함께하는 소중한 라디오 인만큼 설레고 행복한 이 마음이 청취자 여러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신원 선배님 기다려 주십시오!”라며 각오를 다졌다.
EMS FM ‘펜타곤의 밤의 라디오’는 펜타곤 신원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다크비(DKB)가 출연하는 이번 방송은 지상파 라디오(수도권 기준 104.5MHz),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반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일 수요일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만날 수 있다.
한편, 다크비(DKB)는 오늘 MBC M ‘쇼! 챔피언’ 무대를 마지막으로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