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ONEWE) 용훈 '너가속' OST '다이아몬드' 발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원위(ONEWE) 멤버 용훈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를 가창한다.
1일 용훈이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이하 '너가속')의 OST Part.12 '다이아몬드'(Diamond)가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가속' OST는 청춘을 테마로 하고 있다.
특히, 밴드 원위의 보컬리스트 용훈의 가창력이 감성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용훈이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이하 ‘너가속’)의 OST Part.12 ‘다이아몬드’(Diamond)가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다이아몬드’는 팝 록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감미로운 기카 연주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인다. 가사는 날이 갈수록 단단해지고 빛나는 ‘다이아몬드’처럼 믿고 달려가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너가속’ OST는 청춘을 테마로 하고 있다. 이번 음원의 가사 역시 앞서 발매된 백아연의 ‘당신의 밤이 그만 불안하기를’, JT&MARCUS의 ‘문이 열리면’, 박장현의 ‘시간’처럼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밴드 원위의 보컬리스트 용훈의 가창력이 감성을 자극한다.
원위는 지난달 20일 데뷔 3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을 공개했다. 2019년 데뷔 후 발표한 모든 곡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실력파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레트로, 힙합,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해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또한, 두 번째 라이브 앙코르 콘서트 ‘오! 뉴 에볼루션 2-앙코르’(O! NEW E!volution Ⅱ- ENCORE)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특히,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원위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했다.
힌편 ‘너가속’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만난 스물다섯 박태양(박주현 분), 박태준(채종협 분)이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다. 최근 이별을 맞이한 이 커플이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MLD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원, 파격 원피스 입고 신혼집 공개…♥의사 남편 "의상 불량해"('랜선뷰티')
- '진격의할매' G컵녀 "하루에도 수십 번 시선폭력..스토킹 피해도 다수"[SS리뷰]
- 야옹이 작가, ♥전선욱과 레스토랑 데이트?..과감한 의상에 눈 둘 곳 없네
- 음주사고→도주 후 "채혈검사" 하자던 김새론, '면허 취소' 상태 발각
- 임창정 기 제대로 살겠네..내조여왕 ♥서하얀과 미국 LA행 "미팅 참석하러"
- '떡볶이집' 이효리 "어렸을 때 아버지에게 많이 맞아..상처 있었다"[SS리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