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전기차 개인택시용 'EV멤버스 택시' 멤버십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가 전기차 개인택시 사업자를 위한 맞춤형 멤버십 '기아 EV멤버스 택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아 EV멤버스 택시는 국내 최초의 개인택시 사업자 전용 멤버십으로, 기아 전기차를 운행하는 사업자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편리한 택시 라이프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가 전기차 개인택시 사업자를 위한 맞춤형 멤버십 ‘기아 EV멤버스 택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아 EV멤버스 택시는 국내 최초의 개인택시 사업자 전용 멤버십으로, 기아 전기차를 운행하는 사업자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편리한 택시 라이프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8월 출시한 ‘기아 EV멤버스’의 충전 로밍, 카 케어, 라이프케어, 차량 정비 서비스에서 한발 더 나아가 카카오 T 블루 바우처, 국내 최초 기사식당 쿠폰, 개인택시 굿즈 제공 등 전기차 개인택시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강화했다.
출고월부터 8년간 8회에 걸쳐 고전압 배터리, 모터룸 냉각수, 감속기 오일 등의 주요 항목을 무상 점검해 주는 ‘EV 정기점검 서비스’가 포함됐다. 구입일로부터 5년 이내 주행 중 배터리 방전과 같은 긴급상황 발생 시 고객이 원하는 목적지까지 이동을 지원하는 ‘EV 안심 출동 서비스’ 등 혜택도 담고있다.
기아멤버스 웹사이트의 카앤라이프몰에 접속해 ‘기아 EV멤버스 택시’ 전용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자유롭게 개인택시 전용 차량 용품을 구입하고 차량 케어 서비스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개인택시 회원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라이프케어 서비스도 지원한다. 장시간 운전으로 악화될 수 있는 신체 주요 부위에 대한 맞춤형 건강검진 특약 패키지를 제공한다. 회원들은 일반 비용보다 평균 30%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건강검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박한신 기자 phs@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조 잭팟 터졌다"…10년치 매출 확보한 회사 어디길래? [남정민의 생산현장 줌 인]
- 평균 연봉 3억9000만원·1억 무이자 대출…'파격 복지' 스타트업 [한경 긱스]
- 러시아 전쟁 이후 귀한 손님 된 '이것'…1년 새 240% 폭등
- 바닥 뚫어버린 카카오 주가…하반기엔 오른다고?
- "포켓몬빵 스티커 159종에 80만원"…논란의 '사은품 마케팅'
- [종합] 박한별, 논란 3년 만에 전한 소식은 '둘째 임신'
- 스스로 이미지에 흉 낸 김새론, 음주운전·사고 미조치 혐의로 검찰 송치 [TEN피플]
- [종합] 혜은이, 믿었던 가족에 배신 당하고 빚 떠안아 "내가 모르는 도장 찍혀"('같이삽시다')
- 김소현 "술 마시고 자아 잃어 후배들 앞에서"…경악 부른 주사는? ('신과 함께3')
- '송강호 칸 수상작' 수식어로 그칠 '브로커'가 아냐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