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전국 투어 서울 공연 성료.."팬들 함께 했기에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전국 투어 콘서트의 첫 번째장 서울 공연을 무사히 마쳤다.
송가인은 1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를 통해 "팬들 덕분에 전국투어 콘서트를 멋지게 출발할 수 있었다. 좋은 공연은 관객이 함께 했기에 가능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가수 송가인이 전국 투어 콘서트의 첫 번째장 서울 공연을 무사히 마쳤다.
송가인은 1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를 통해 "팬들 덕분에 전국투어 콘서트를 멋지게 출발할 수 있었다. 좋은 공연은 관객이 함께 했기에 가능했다"고 밝혔다.
송가인은 지난달 28~29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했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3년여 만에 여는 단독 공연에 트로트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콘서트가 열린 잠실 학생체육관은 팬덤 상징인 핑크색 물결로 가득했다. 양일간 총 1만여 관객(각 5천여명)이 몰려 '송가인 파워'를 실감할 수 있었다.
송가인은 약 2시간 20여분 간 악단, 댄서팀 등과 함께 올라이브로 노래를 불렀다. 송가인은 다채로운 선곡의 레퍼토리와 완벽한 음향, 웅장한 무대 장치 등으로 관객을 100% 만족시키는 콘서트를 완성했다.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는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비롯한 정규 3집 '연가'의 수록곡과 '가인이어라'와 '엄마 아리랑' 등 히트곡, 국악, 팬들이 좋아하는 트로트 메들리, 뮤지컬 넘버 등 다양한 노래를 들을 수 있다.
송가인은 서울에 이어 대구, 전주, 인천 등에서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