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JUNE, 더블싱글 'FaKE LoVE' 감성 티저 공개..힐링 보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Z세대 싱어송라이터 JUNE의 첫 번째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의 감성 티저가 공개됐다.
20초 남짓한 티저 영상을 꽉 채운 JUNE의 힐링 보이스가 발매를 이틀 앞둔 그의 첫 더블 싱글 앨범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지난 31일 JUNE이 소속된 플래니스트는 JUNE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의 첫 번째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의 감성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MZ세대 싱어송라이터 JUNE의 첫 번째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의 감성 티저가 공개됐다. 20초 남짓한 티저 영상을 꽉 채운 JUNE의 힐링 보이스가 발매를 이틀 앞둔 그의 첫 더블 싱글 앨범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지난 31일 JUNE이 소속된 플래니스트는 JUNE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의 첫 번째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의 감성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부드러운 기타 선율과 달콤한 멜로디로 시작돼 리스너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대비되게 노을 아래 홀로 거니는 JUNE의 모습은 어딘가 쓸쓸해 보여, 그가 전해줄 사랑 이야기는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게 한다.
또한, 귓가를 맴돌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리는 JUNE의 힐링 보이스도 인상적이다. ‘I know your problem, So we broke up. But I called you. And I’m singing right now. But This is not a love song’이라는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담은 가사가 귀에 박힌다.
JUNE은 프로 스노보더에서 싱어송라이터로 변신에 나선 색다른 이력의 주인공이다. 한 분야 최고의 자리에서 뮤지션으로 또 다른 매력을 꺼내게 된 배경과 JUNE이 들려줄 음악 세계를 향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쏠린다.
JUNE의 첫 번째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는 6월 3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플래니스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