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 '블랙' 게스트 출연..'김해 여고생 살인사건' 다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슬기가 채널A 범죄다큐스릴러 '블랙: 악마를 보았다(이하 블랙)'에 게스트로 등장한다.
1일 '블랙' 측은 "2014년 발생한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을 다룬 '블랙' 15회에 배우 김슬기가 출연한다"고 전했다.
김슬기가 함께하는 채널A 범죄다큐스릴러 '블랙: 악마를 보았다' 15회는 6월 10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블랙’ 측은 “2014년 발생한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을 다룬 ‘블랙’ 15회에 배우 김슬기가 출연한다”고 전했다.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은 20대 남성들과 10대 여학생들이 한 여고생을 감금하고 잔혹하게 폭행해 숨지게 한 후 시멘트로 암매장한 사건으로, 범인들 중 일부가 만 14~15세에 불과한 미성년자라는 사실에 당시 사회적 파장이 컸다.
게스트 김슬기는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의 피해자의 입장에서 공감하며 사건을 바라봄으로써, 미성년자 범죄의 심각성을 논의하고, 일반인들이 쉽게 상상하기 힘든 범죄자의 심리를 분석해 이와 같은 일이 다시 반복되지 않도록 촉구한다.
김슬기가 함께하는 채널A 범죄다큐스릴러 ‘블랙: 악마를 보았다’ 15회는 6월 10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신혜♥최태준 오늘 득남, 부모됐다 (종합) [DA:피플]
- S.E.S. 슈 “이혼 NO, 후원금 때문에 춤췄다? 오해” [화보]
- 돈스파이크 “주례 이덕화→멜로망스X김범수 축가” 계획(호적메이트)[TV북마크]
- 첫 감독 데뷔 이승엽 “생존하는 야구를 하겠다” (최강야구)
- 낸시랭, 처절한 눈물…상금 최대 4억원 걸린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