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침반]롯데호텔, 서울·하노이 올해 최고 호텔..'트래블러스 초이스'

김정환 2022. 6. 1. 13: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와 롯데호텔 하노이가 '2022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서울과 베트남 하노이 호텔 부문 1위에 최근 나란히 올랐다.

특히 롯데호텔 하노이는 글로벌 종합 13위도 기록해 롯데호텔 경쟁력을 다시금 증명했다.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국내외 비즈니스 고객과 VIP 고객을 타깃으로 한 럭셔리 호텔이다.

롯데호텔 하노이는 구도심과 신도심을 잇는 지상 65층 랜드마크 빌딩 롯데센터 하노이에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트립 어드바이저', 실제 투숙자 후기 기반 선정… 신뢰도↑
서울·하노이 각 1위…롯데호텔 하노이, 글로벌 13위도

롯데호텔 하노이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와 롯데호텔 하노이가 '2022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서울과 베트남 하노이 호텔 부문 1위에 최근 나란히 올랐다. 특히 롯데호텔 하노이는 글로벌 종합 13위도 기록해 롯데호텔 경쟁력을 다시금 증명했다.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는 미국의 글로벌 최대 여행 플랫폼 '트립 어드바이저'(Trip Advisor)가 매년 9억 건 넘는 여행자 리뷰와 의견을 기반으로 전 세계 상위 10% 호텔, 음식점, 여행지 등을 선정한다. 실제 이용자들이 직접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해 신뢰도가 높다.

롯데호텔 서울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국내외 비즈니스 고객과 VIP 고객을 타깃으로 한 럭셔리 호텔이다. 국내 최대 프리미엄 다이닝 라운지 '르 살롱'과 미쉐린 1스타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등을 보유하고 있다.

롯데호텔 하노이는 구도심과 신도심을 잇는 지상 65층 랜드마크 빌딩 롯데센터 하노이에 있다. 베트남 최초 미쉐린 스타 딤섬 하우스 '팀호완'을 비롯해 파노라믹 야경을 자랑하는 272m 높이 루프톱 바 '탑 오브 하노이' 등을 갖췄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많은 변화 속에서도 중심을 잃지 않고,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한 점을 고객에게 인정받은 것 같아 뜻깊다"며 "앤데믹 시대에도 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반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