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레이븐&이도, 오늘 '쇼챔피언' 스페셜 MC 출격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원어스(ONEUS)의 RAVN(레이븐)과 이도가 '쇼! 챔피언'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 측은 "원어스의 멤버 레이븐, 이도가 오늘(1일) 방송되는 MBC M '쇼! 챔피언'의 스페셜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훈훈한 비주얼의 맏형 레이븐과 중저음이 매력적인 이도가 '쇼! 챔피언' 스페셜 MC에 나서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작사·작곡 능력을 모두 갖춘 실력파 아이돌로 알려진 두 사람은 진행 실력까지 선보이며 '만능돌'의 면모를 과시할 계획이다.
이날 원어스는 스페셜 MC와 함께 신곡 '덤벼 (Bring it on)'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 천재'다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원어스는 지난달 17일 새 앨범 'TRICKSTER'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앨범 초동 판매량 자체 신기록 경신,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원어스의 무대에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곡 '덤벼 (Bring it on)'는 강렬한 브라스 라인 위 드릴(Drill)과 트랩(Trap) 장르를 녹여낸 곡으로 거칠게 몰아치는 래핑과 섬세한 벌스, 숨 막히게 매혹적인 비트가 매력적이다. 멤버 레이븐이 작사에 참여해 원어스만의 색깔을 입혔다.
한편, 원어스 레이븐, 이도가 스페셜 MC로 출격하는 MBC M '쇼! 챔피언'은 1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 = 알비더블유(RBW)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