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만 결장' 탬파베이, 텍사스 페레즈 상대 침묵..0-3 패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지만(31)이 결장한 가운데 탬파베이 레이스가 텍사스 레인저스에 완패했다.
탬파베이는 1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MLB) 텍사스와의 경기에서 0-3으로 패했다.
최지만이 하루 휴식을 취한 가운데 탬파베이 타선은 텍사스 좌완 선발 마틴 페레즈에게 고전했다.
프랑코는 지난달 31일 텍사스와의 경기 중 오른쪽 허벅지 통증을 느껴 교체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최지만(31)이 결장한 가운데 탬파베이 레이스가 텍사스 레인저스에 완패했다.
탬파베이는 1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MLB) 텍사스와의 경기에서 0-3으로 패했다.
2연패를 당한 탬파베이는 28승21패가 됐다. 탬파베이는 이날 승리로 6연승을 질주한 토론토 블루제이스(28승20패)에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2위 자리를 내줬다.
최지만이 하루 휴식을 취한 가운데 탬파베이 타선은 텍사스 좌완 선발 마틴 페레즈에게 고전했다. 탬파베이는 단 3안타를 때려내는데 그치며 1점도 뽑아내지 못했다.
페레즈는 7이닝 3피안타 5탈삼진 무실점으로 역투, 시즌 4승(2패)째를 따냈다. 페레즈는 현지시간 기준으로 5월 6번의 등판에서 4승무패 평균자책점 0.64로 활약했다.
텍사스는 4회말 코리 시거의 솔로포로 기선을 제압했다. 이어 미치 가버의 2루타와 아돌리스 가르시아의 투런포를 더해 3-0으로 달아났다.
한편 탬파베이는 이날 경기를 앞두고 완더 프랑코를 10일짜리 부상자명단에 올렸다.
프랑코는 지난달 31일 텍사스와의 경기 중 오른쪽 허벅지 통증을 느껴 교체됐다. 검진 결과 오른쪽 허벅지 사두근 염좌 진단을 받았다.
yjr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