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정우, 코로나19 확진[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정우가 코로나19에 걸렸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전 "NCT 정우가 오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며 "정우는 일본 출국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방역 절차에 따라 한국 귀국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정우는 일본 출국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방역 절차에 따라 한국 귀국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전 “NCT 정우가 오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며 “정우는 일본 출국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방역 절차에 따라 한국 귀국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우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별다른 증상은 없으며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이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정우를 제외한 NCT 127 멤버들은 입국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NCT 정우가 오늘(1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정우는 일본 출국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방역 절차에 따라 한국 귀국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정우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별다른 증상은 없으며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입니다.
정우를 제외한 NCT 127 멤버들은 입국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당사는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신혜♥최태준 오늘 득남, 부모됐다 (종합) [DA:피플]
- S.E.S. 슈 “이혼 NO, 후원금 때문에 춤췄다? 오해” [화보]
- 돈스파이크 “주례 이덕화→멜로망스X김범수 축가” 계획(호적메이트)[TV북마크]
- 첫 감독 데뷔 이승엽 “생존하는 야구를 하겠다” (최강야구)
- 낸시랭, 처절한 눈물…상금 최대 4억원 걸린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