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출신' 이시원, 갈비뼈 다 보여..의사 남편 심기 건드린 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월 1일 방송될 '랜선뷰티'에는 게스트로 'S대 출신 뇌섹녀' 배우 이시원이 출연, "바르는 것보다 먹는 것에 더 신경쓴다"며 미모 관리 비법을 밝힌다.
남편의 권고로 '환복 투혼'을 펼친 이시원의 신혼집 영상은 6월 1일 수요일 밤 8시 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에서 방송되는 '랜선뷰티'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랜선뷰티’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시원이 남편과 함께 신혼집을 공개한다. 하지만 남편의 권고로 잠시 촬영이 중단되고, 이시원이 ‘환복’을 하고 돌아오는 사태가 발생했다.
6월 1일 방송될 ‘랜선뷰티’에는 게스트로 ‘S대 출신 뇌섹녀’ 배우 이시원이 출연, “바르는 것보다 먹는 것에 더 신경쓴다”며 미모 관리 비법을 밝힌다. 실제로 이시원은 이날 신혼집 화장대는 물론, 직접 반찬을 만드는 법까지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이날 이시원의 남편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을 진행해, 화면에는 애정이 가득했다. 타이트한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촬영에 나선 이시원의 모습에 MC 이수정은 “집에서의 복장이 좀 선정적(?)인 것 같긴 한데...매력 있네요”라고 우스갯소리를 건넸다.
하지만 이 말과 함께 잠시 촬영이 중단됐고, 다른 옷을 입고 나타난 이시원은 “남편이 ‘의상이 불량하다’고 권고를 해서 옷을 갈아입고 왔어요”라고 쑥스러운 듯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지난해 같은 대학 출신의 의사와 결혼하며 ‘품절녀’가 된 이시원은 남편이 직접 촬영해준 신혼집 영상에 대해 “남편이 엄청 걱정을 많이 했어요. 이거 제대로 찍고 있는 건가 하고...”라고 뒷얘기를 전했다.
남편의 권고로 ‘환복 투혼’을 펼친 이시원의 신혼집 영상은 6월 1일 수요일 밤 8시 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에서 방송되는 ‘랜선뷰티’에서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랜선뷰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