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웅X홍수아, 남사친·여사친 우정이 부부 수준 ('대한외국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배우 최웅이 홍수아와의 우정을 인증한다.
배우 홍수아와 최웅,희극인 홍윤화와 강재준이 출연해 '남사친&여사친'특집을 꾸밀 예정이다.
최웅과 홍수아가 같이 찍은 사진이 공개되자 출연자들은 충격에 빠지기도.
강재준은 "이 정도면 부부가 아니냐", 박명수 또한 "홍수아 씨가 최웅 씨 쪽으로 몸이 틀어진 게 수상하다"며 두 사람의 사진을 분석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배우 최웅이 홍수아와의 우정을 인증한다.
오늘(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는 연예계 절친들이 출격한다. 배우 홍수아와 최웅,희극인 홍윤화와 강재준이 출연해 ‘남사친&여사친’특집을 꾸밀 예정이다.
최웅은 2011년 CF 모델로 데뷔, 이후 모델 활동과 함께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다. 또 최근에는 홍수아와 영화 ‘감동주의보’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이날 MC 김용만은 최웅에게 “영화를 찍으면서 홍수아에게 설렌 적이 없느냐”라고 묻는다. 이에 최웅은 단호하게 “단 한 번도 없다”라고 말해 홍수아를 발끈하게 만든다. 반면 주변 출연자들은 “바로 대답하는 걸 보니 찐 남사친, 여사친이 맞다”며 둘의 관계를 인정하는 모습을 보인다.
최웅과 홍수아가 같이 찍은 사진이 공개되자 출연자들은 충격에 빠지기도. 강재준은 “이 정도면 부부가 아니냐”, 박명수 또한 “홍수아 씨가 최웅 씨 쪽으로 몸이 틀어진 게 수상하다”며 두 사람의 사진을 분석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는 후문이다. 오늘 오후 8시 30분에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