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신곡 '얼라이브' 안무 연습 영상 공개..8人 8色 '새싹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라잇썸(LIGHTSUM)이 신곡 '얼라이브(ALIVE)'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 오후 6시 라잇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인투더라잇(Into The Light)'의 타이틀곡 '얼라이브(ALIVE)' 안무 연습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 라잇썸은 블랙과 화이트 톤의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복장으로 신곡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8명 멤버들은 한층 더 상큼해진 비주얼과 에너지로 각자 다른 매력을 선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칼군무는 물론 머리 위로 손을 새싹처럼 만드는 '새싹춤' 안무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타이틀곡 '얼라이브(ALIVE)'는 인트로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무채색이던 세상이 생동감 넘치게 변하는 과정을 라잇썸만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방식으로 녹여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라잇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인투더라잇(Into The Light)'은 지난달 24일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사우디아라비아, 대만, 멕시코 등 10개 지역에서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더불어 타이틀곡 '얼라이브(ALIVE)'는 국내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뮤직비디오는 1,297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라잇썸은 신곡 '얼라이브(ALIV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