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vs신성록, 두 男子 카리스마 격돌(닥터로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로이어' 소지섭과 신성록의 카리스마가 맞붙는다.
6월 3일 금요일 밤 9시 50분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 이동현/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가 첫 방송된다.
'닥터로이어'를 기대하게 하는 또 다른 요인은 전혀 다른 매력, 색깔을 지닌 두 남자 배우 소지섭(한이한 역)과 신성록(제이든 리 역)이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는 6월 3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 3일 금요일 밤 9시 50분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 이동현/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가 첫 방송된다. ‘닥터로이어’는 ‘닥터(의사)’와 ‘로이어(변호사)’가 합쳐진 제목처럼, 의학드라마와 법정드라마의 재미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작품을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닥터로이어’를 기대하게 하는 또 다른 요인은 전혀 다른 매력, 색깔을 지닌 두 남자 배우 소지섭(한이한 역)과 신성록(제이든 리 역)이다. 연기력, 시청률, 화제성 다 잡는 대한민국 최고 배우 소지섭과 자타공인 미친 존재감의 대명사 배우 신성록이 ‘닥터로이어’를 통해 만나게 된 것. 이들이 극 중 어떤 관계로 만날지, 어떤 연기 호흡을 보여줄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크다.
먼저 소지섭이 분한 한이한은 에이스 칼잡이로 불리는 천재 외과의사에서 조작된 수술로 한 순간에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 되어 돌아와 강렬한 복수를 하는 인물이다. 극 초반 인간미 넘치는 모습부터 폭풍 전개에 맞춰 날카롭고 묵직하게 변화하며 극을 이끌어간다. 롤러코스터 같은 인물의 운명을 담아내는 소지섭의 다채로운 표현력과 힘이 빛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신성록은 무소불위의 권력을 가졌다는 것 외에는 철저하게 베일에 감춰진 치명적인 인물 제이든 리 역을 맡았다. 제이든 리는 성공과 스릴을 위해서라면 위험에도 기꺼이 몸을 던지는, 길들여질 수 없는 심장에 뜨거운 피가 흐르는 캐릭터. 신성록은 극 전개에 키 플레이어로 활약하며 다른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신성록만의 막강 존재감을 발휘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 ‘닥터로이어’ 제작진은 “한이한과 제이든 리의 각기 다른 카리스마와 매력은 ‘닥터로이어’의 놓칠 수 없는 시청포인트 중 하나이다. 그리고 이를 더욱 배가시키는 것이 두 배우의 남다른 연기력과 배려심이다. 작품 및 캐릭터를 향한 두 배우의 고민과 노력이 만났을 때 촬영장에서는 늘 감탄이 쏟아졌다. 제작진도 본방송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는 6월 3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신혜♥최태준 오늘 득남, 부모됐다 (종합) [DA:피플]
- S.E.S. 슈 “이혼 NO, 후원금 때문에 춤췄다? 오해” [화보]
- 돈스파이크 “주례 이덕화→멜로망스X김범수 축가” 계획(호적메이트)[TV북마크]
- 첫 감독 데뷔 이승엽 “생존하는 야구를 하겠다” (최강야구)
- 낸시랭, 처절한 눈물…상금 최대 4억원 걸린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