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차량 구매 소상공인에 무이자 할부 등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중소기업중앙회와 업무 협약을 맺고 노란우산공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캐스퍼와 캐스퍼 밴 차량의 구매를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소상공인들이 캐스퍼 차량 구매시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중소기업중앙회와 다각도로 협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현대자동차는 중소기업중앙회와 업무 협약을 맺고 노란우산공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캐스퍼와 캐스퍼 밴 차량의 구매를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노란우산공제는 소기업·소상공인의 사업 및 생활안정을 위해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운영하는 공제 제도다. 전국 소기업·소상공인 중 25%가 가입돼 있다.
현대차는 이번 협약을 통해 노란우산공제 가입 고객에게 캐스퍼와 캐스퍼 밴 구입시 Δ6개월 무이자 거치형 할부 Δ전용 카드 캐시백 Δ계약금 지원 등 구매 혜택을 지원한다.
'6개월 무이자 거치형 할부'는 거치 기간 동안 이자를 납부하는 기존 거치형 할부와 다르게, 48개월의 할부 기간 중 초기 6개월의 거치 기간 동안 이자를 납부하지 않아 초기 자금 부담이 적다.
또 고객이 현대차 전용 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2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전용 카드 캐시백'과 차량 구매 시 계약금 10만원을 주는 '계약금 지원' 혜택도 있다.
모든 구매 혜택은 중복으로 적용이 가능하다. 혜택 대상은 노란우산공제 가입자 중 2022년 6월부터 12월까지 계약을 완료한 고객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소상공인들이 캐스퍼 차량 구매시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중소기업중앙회와 다각도로 협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속옷 찢고 손 넣어 다 만졌다"…촬영 중 여배우 성추행
- 훤한 야외서 변기에 볼일 본 여성…"뭐지, 중국인가?" 행인들 경악
- 조영남 "전처 윤여정, 함께 사는 거나 다름없다"
- "남편이 날 사랑한 것이 아니라 효도?"…7살 연상 아내, 남편 불륜에 절규
- 아내 가방에서 발견된 '피임약'…참극으로 끝난 신혼[사건의재구성]
- 명문대 유부남 교수 "남친 있으니 키스해도 되지"…해외 출장 중 제자 성추행
- 이연희, 결혼 4년 만에 엄마됐다 "딸 출산…산모·아이 건강"
- 아이 과자 주문했더니 성인용품도 배달…쇼핑몰 "포장 직원 추적 어렵다"
- '뚝딱이 아빠' 김종석, 빚만 100억? "매달 손실…1년 뒤 망할 거 같다" 눈물
- "어릴수록 목석 많다" "꼬맹이 대여"…성매매 후기 봇물, 여행카페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