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 20년 내공 담았다" 쌍용차, '시그니처' 모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쌍용자동차(003620)가 렉스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상품성을 높인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스페셜 모델을 판매 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의 판매가격(개별소비세 인하 기준)은 최상위 모델인 더 블랙의 외관사양과 100만원 상당의 고급 옵션인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 등을 기본 적용해 4528만원으로 가성비 있게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상위 모델인 더 블랙의 전용 사양 확대 기본 적용
고급 편의사양인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
주행 안전성 더한 4트로닉 시스템 등 상품성 강화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쌍용자동차(003620)가 렉스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상품성을 높인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스페셜 모델을 판매 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는 최상위 트림인 더 블랙에만 적용하는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및 블랙 하이그로시 패션 루프랙, 블랙 하이그로시 로워범퍼를 비롯해 휠아치&도어 가니쉬, 프론트 머드가드 등의 전용 사양을 기본 적용한다. 고품격의 블랙 외관 스타일을 연출하겠다는 의도다.
또 시그니처 모델은 프레스티지 모델을 바탕으로 안전 및 편의 사양 등을 기본 적용했다. 특히 C필라에 위치한 시그니처 모델 전용 배지는 기존 모델과 다른 특별함을 더한다. 더 블랙 모델의 외관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과 운전석과 동승석 통풍시트 등의 고급 편의 사양까지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다.
올 뉴 렉스턴 구입 고객 중 95% 이상이 선택하는 4트로닉 시스템을 기본 적용해 주행성능과 안전성을 높였다. △브라운 퀄팅 인테리어 △블랙 헤드라이닝 △2열 롤러 브라인드 △플로팅 무드스피커 등도 기본 적용해 실내 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게 변화시켰다.
이와 함께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 △스마트 테일게이트 △전좌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빌트인 공기청정기 △도어 스팟램프 등도 기본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의 판매가격(개별소비세 인하 기준)은 최상위 모델인 더 블랙의 외관사양과 100만원 상당의 고급 옵션인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 등을 기본 적용해 4528만원으로 가성비 있게 구성했다. 이외 모델은 △럭셔리 3707만원 △프레스티지 4035만원 △더 블랙 4988만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의연 (seyy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성이냐 탈환이냐…서울시장 최대 변수는 '김포공항 이전'
- "尹·김건희만? 文부부도 '그 곳'에 있었다"…김어준 반응은
- '음주운전 채혈' 김새론, 면허 취소 수준…검찰 송치 예정
- 이재명 "모두가 말리던 선거 후회 안 해…투표하면 이긴다"
- "文사저 시위 방조가 더 악질" vs "윤석열이 경비원?"
- 손흥민이 받는 체육훈장 청룡장은 어떤 훈장인가요[궁즉답]
- 롯데百 부산 광복점, 다시 문 열 수 있을까
- BTS 뜨자 근엄한 백악관 '들썩'…유튜브 동접 31만 넘었다(종합)
- "2만원 더 달라고?"…성매매女 살해당한 이유, 알고보니
- 김건희 여사, '코바나컨텐츠' 대표 13년만에 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