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만 들어도 남프랑스 느낌.. 19세 장원영의 일상 화보 [★SNS]
박효실 2022. 6. 1. 0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장원영이 스케줄 중 짧은 휴식시간을 인증했다.
장원영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에 "일하다가 잠시 빵 타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사진 속에서 장원영은 파란 하늘 아래 신록과 꽃이 화려하게 수놓은 창가에 앉아있다.
장원영의 사진에 팬들은 "넘 귀여워" "예뻐" "사랑스러워"라는 반응이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아이브 장원영이 스케줄 중 짧은 휴식시간을 인증했다.
창문턱에 걸터 앉아 빵에 커피를 먹는 모습이었는데, 화보같은 일상 사진에 팬들의 애정이 쏟아졌다.
장원영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에 "일하다가 잠시 빵 타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사진 속에서 장원영은 파란 하늘 아래 신록과 꽃이 화려하게 수놓은 창가에 앉아있다. 소매 등을 빨강으로 포인트를 준 흰 셔츠에 청바지 차림의 장원영은 빵을 먹으며 생긋 미소를 짓고 있다.
장원영의 사진에 팬들은 "넘 귀여워" "예뻐" "사랑스러워"라는 반응이었다.
gag11@sportsseoul.com
사진출처 | 장원영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음주사고→도주 후 "채혈검사" 하자던 김새론, '면허 취소' 상태 발각
- '진격의할매' G컵녀 "하루에도 수십 번 시선폭력..스토킹 피해도 다수"[SS리뷰]
- 야옹이 작가, ♥전선욱과 레스토랑 데이트?..과감한 의상에 눈 둘 곳 없네
- 선미, 9kg 증량한 거 맞아? 크롭 탑으로 뽐낸 한줌 허리
- '떡볶이집' 이효리 "어렸을 때 아버지에게 많이 맞아..상처 있었다"[SS리뷰]
- 최희 "방송하는 내게 안면마비·어지럼증…우울하지만 흔들리지 않을 것"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