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오픈카 공개..장광 사위 덕에 소원 성취(딸도둑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광이 김태현의 오픈카에 대한 로망을 고백했다.
5월 31일 방송된 JTBC '딸도둑들'에서는 장인 장광과 사위 김태현이 첫 등장했다.
장광은 머리가 휘날릴 우려에도 "어차피 없는 머리인데 뭐"라며 오픈카에 대한 로망을 재차 강조해 김태현을 당황하게 했다.
김태현은 장인 장광의 로망을 이루기 위해 결심한 듯 뚜껑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장광이 김태현의 오픈카에 대한 로망을 고백했다.
5월 31일 방송된 JTBC '딸도둑들'에서는 장인 장광과 사위 김태현이 첫 등장했다.
두 사람은 김태현의 오픈카를 타고 이동하기로 했다. 장광은 "젊었을 때 오픈카 타는 게 로망이었는데 이 나이에 처음 타본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장광이 "강변 나가면 오픈도 해봐야겠다"라고 하자, 김태현은 "윤희(미자)하고도 한 번도 안 열어봤다. 되게 쑥스럽더라"며 머뭇댔다. 장광은 머리가 휘날릴 우려에도 "어차피 없는 머리인데 뭐"라며 오픈카에 대한 로망을 재차 강조해 김태현을 당황하게 했다.
김태현은 장인 장광의 로망을 이루기 위해 결심한 듯 뚜껑을 열었다. 미자는 "남편은 남들이 쳐다보는 걸 부끄러워한다. 일할 때만 딱 일 하고 평소엔 되게 쑥스러워한다"라며 김태현이 불편을 감수하고 큰 결심한 상태란 것을 강조했다.
(사진= JTBC '딸도둑들'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임신 쉽지 않지만 시험관까진 하고싶지 않다”(떡볶이집)
- 서혜진 본부장, TV조선 떠나나 “구체적으로 확정된 것 無”[공식입장]
- 41㎏ 이솔이→섭식장애 고은아, 극과극 다이어트 온도차 [이슈와치]
- ‘임창정♥’ 서하얀 “셋째아들, 친모와 살며 왔다 갔다 해” (동상이몽2)
- “코 아니고 눈만” 손담비 과거사진 공개, 김숙 “난 심령사진” (너는 내운명)[결정적장면]
- 손태영, ♥권상우 홀린 과거사진 속 여신자태 “진짜 예뻤다”
- 이현이, 똑 닮은 검사 남동생 공개 ‘고대 로스쿨 출신’ (동상이몽2)
- 김정민 “첫째 둘째 子 프로 축구선수 꿈꿔, 셋째는 야구 전향”(피는못속여)
- 지드래곤, 제니와 결별설 후 더욱 앙상해진 근황‥패션감각은 여전
- 제니, 뷔와 열애설 후 첫 일상셀카‥턱 괴고 누구 생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