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웨딩드레스, 결혼 10년 전 해외서 15만원 주고 사" (떡볶이집)[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가 웨딩드레스 가격을 밝혔다.
5월 3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이효리는 자신이 유행시킨 것 중에서 최고로 스몰웨딩을 꼽았다.
이효리는 "노린 건 아니지만 그 후로 (스몰웨딩이) 많아져서 박수홍 오빠가 너 때문에 망했다고. 럭셔리 웨딩 사업을 하다가"라고 너스레를 떨며 "톱스타가 하는 웨딩치고 스몰이었다는 거다"고 제 결혼식을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효리가 웨딩드레스 가격을 밝혔다.
5월 3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이효리는 자신이 유행시킨 것 중에서 최고로 스몰웨딩을 꼽았다.
이효리는 “노린 건 아니지만 그 후로 (스몰웨딩이) 많아져서 박수홍 오빠가 너 때문에 망했다고. 럭셔리 웨딩 사업을 하다가”라고 너스레를 떨며 “톱스타가 하는 웨딩치고 스몰이었다는 거다”고 제 결혼식을 말했다.
이어 이효리는 “외국 나갔을 때 나중에 결혼할 때 이거 입어야지 하고 옷가게에서 15만원 주고 샀다. 너무 예쁜 거다. 결혼하기 10년 전이었다. 집에서 세팅은 오빠와 친구들이 같이 해서 재미있었다”고 스몰웨딩을 회상했다.
뒤이어 이효리는 “나는 웨딩드레스도 많이 입어보고 화려한 메이크업도 많이 해보고 주목받는 걸 너무 많이 해서 그거에 대한 설렘이 없었다. 신부들은 평생 한 번이니까 많은 사람들 앞에서 주인공처럼 해보고 싶을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지석진이 “축의금 회수했으면 엄청났을 것 같다”며 아까워 하자 이효리는 “축의금 회수를 못한 게 아쉽긴 하지만 죽을 때 회수한다”고 농담했고, 지석진은 “나는 못갈 것 같다”고 반응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임신 쉽지 않지만 시험관까진 하고싶지 않다”(떡볶이집)
- 서혜진 본부장, TV조선 떠나나 “구체적으로 확정된 것 無”[공식입장]
- 41㎏ 이솔이→섭식장애 고은아, 극과극 다이어트 온도차 [이슈와치]
- ‘임창정♥’ 서하얀 “셋째아들, 친모와 살며 왔다 갔다 해” (동상이몽2)
- “코 아니고 눈만” 손담비 과거사진 공개, 김숙 “난 심령사진” (너는 내운명)[결정적장면]
- 손태영, ♥권상우 홀린 과거사진 속 여신자태 “진짜 예뻤다”
- 이현이, 똑 닮은 검사 남동생 공개 ‘고대 로스쿨 출신’ (동상이몽2)
- 김정민 “첫째 둘째 子 프로 축구선수 꿈꿔, 셋째는 야구 전향”(피는못속여)
- 지드래곤, 제니와 결별설 후 더욱 앙상해진 근황‥패션감각은 여전
- 제니, 뷔와 열애설 후 첫 일상셀카‥턱 괴고 누구 생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