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리나 제아 치타 민낯 공개 "세 보이는 건 화장 탓" (돌싱포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리나, 제아, 치타가 민낯 사진을 공개했다.
5월 3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룰라 채리나,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 래퍼 치타는 민낯 사진을 공개 메이크업 때문에 세 보이는 것이라 해명했다.
제아는 채리나, 치타와 함께 세 보인다는 말을 듣는 이유로 메이크업을 꼽으며 "우리 민낯 보면 누구보다 순수하게 생겼다. 순하다. 아기다"고 말했다.
이어 공개된 채리나 민낯 사진을 보고 김준호는 "약간 손예진 느낌이 있다"고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리나, 제아, 치타가 민낯 사진을 공개했다.
5월 3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룰라 채리나,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 래퍼 치타는 민낯 사진을 공개 메이크업 때문에 세 보이는 것이라 해명했다.
제아는 채리나, 치타와 함께 세 보인다는 말을 듣는 이유로 메이크업을 꼽으며 “우리 민낯 보면 누구보다 순수하게 생겼다. 순하다. 아기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그래서 민낯 사진을 준비했다. 한없이 순수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공개된 채리나 민낯 사진을 보고 김준호는 “약간 손예진 느낌이 있다”고 감탄했다. 제아의 민낯 사진에는 유정이 “아기 같다”고 놀랐다. 치타의 민낯 사진에는 임원희가 “같은 사람 맞냐”고 반문했다. 치타는 “평소에 만나는 지인들은 민낯을 훨씬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상민이 “메이크업을 왜 세게 하는 거냐”고 묻자 치타는 “어릴 때부터 사회에 나와서 생활하다 보니까 무시도 당하고. 이겨야 한다는 심리적인 게 있어서 세게 포장하는 게 분명히 있었을 것 같다”고 답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임신 쉽지 않지만 시험관까진 하고싶지 않다”(떡볶이집)
- 서혜진 본부장, TV조선 떠나나 “구체적으로 확정된 것 無”[공식입장]
- 41㎏ 이솔이→섭식장애 고은아, 극과극 다이어트 온도차 [이슈와치]
- ‘임창정♥’ 서하얀 “셋째아들, 친모와 살며 왔다 갔다 해” (동상이몽2)
- “코 아니고 눈만” 손담비 과거사진 공개, 김숙 “난 심령사진” (너는 내운명)[결정적장면]
- 손태영, ♥권상우 홀린 과거사진 속 여신자태 “진짜 예뻤다”
- 이현이, 똑 닮은 검사 남동생 공개 ‘고대 로스쿨 출신’ (동상이몽2)
- 김정민 “첫째 둘째 子 프로 축구선수 꿈꿔, 셋째는 야구 전향”(피는못속여)
- 지드래곤, 제니와 결별설 후 더욱 앙상해진 근황‥패션감각은 여전
- 제니, 뷔와 열애설 후 첫 일상셀카‥턱 괴고 누구 생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