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킴·아이키→리정, 눈물바다 무슨 일이? (플투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댄서들의 좌충우돌 미국 댄스 버스킹 여행이 시작된다.
3일 베일을 벗는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약칭 '플투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댄서들이 모여 스트릿 댄스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댄스 버스킹을 펼치는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이다.
미국 현지에서 보여줄 버스킹 무대를 준비하며 음악감독다운 프로페셔널한 면모도 보여준다.
'플투댄'은 6월 3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베일을 벗는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약칭 ‘플투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댄서들이 모여 스트릿 댄스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댄스 버스킹을 펼치는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이다. 리아킴, 아이키, 가비, 리정, 러브란, 하리무, 에이미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여기에 가수 헨리가 음악감독으로 합류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플투댄’ 멤버들은 출국에 앞서 헨리 작업실에서 첫 만남을 가진다. 평소 장난기 많고 텐션이 높기로 유명한 헨리는 댄서들 기에 눌려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 미국 현지에서 보여줄 버스킹 무대를 준비하며 음악감독다운 프로페셔널한 면모도 보여준다.
그러나 출국을 앞두고 연습을 이어가던 멤버들에게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전해진다. 연습실을 눈물바다로 만들며 멤버들을 혼란에 빠지게 한 초유의 사건이 무엇일까. 우여곡절 끝에 미국에 도착한 멤버들은 끊이지 않는 위기에도 첫 버스킹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도 보여준다. 또 늘 즐겁고 기쁘게 춤을 추자는 의미의 ‘추자(CHUJA)’라는 팀 이름도 정한다.
하지만 대망의 첫 버스킹 현장에서 다시 한번 예상치 못한 난관을 만난다. 멤버들을 ‘멘탈 붕괴’하게 한 사고는 무엇일까. 또 멤버들은 무사히 버스킹을 마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플투댄’은 6월 3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신혜♥최태준 오늘 득남, 부모됐다 (종합) [DA:피플]
- S.E.S. 슈 “이혼 NO, 후원금 때문에 춤췄다? 오해” [화보]
- 첫 감독 데뷔 이승엽 “생존하는 야구를 하겠다” (최강야구)
- 돈스파이크 남매 출격→동업자 갈등 (호적메이트)
- 낸시랭, 처절한 눈물…상금 최대 4억원 걸린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