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댁' 박한별 임신→박신혜♥최태준 득남..동시에 알려진 경사[★NEWS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에 겹경사가 일어났다.
배우 박한별이 둘째를 임신했으며 배우 박신혜, 최태준 부부가 득남한 사실이 동시에 알려졌다.
이날 박신혜, 최태준 부부에게도 경사가 일어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한별 소속사 이엘라이즈 관계자는 31일 스타뉴스에 "박한별이 둘째를 임신했다"라며 "출산 예정일은 배우 사생활이다 보니 드릴 말씀 없다"고 밝혔다.
박한별은 지난 2017년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했으며 이듬해 4월 첫 아이를 품에 안았다.
그러나 유인석은 2019년 승리와 함께 해외 투자자를 상대로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 일명 '버닝썬 게이트'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해 12월 수원지방법원 형사14단독은 유인석에 대해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이후 박한별은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둘째 임신으로 인해 두 사람 간의 변함없는 사랑도 확인됐다.
소속사는 "현재 박신혜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남편 최태준과 가족 및 지인들의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며 "아낌없는 축하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해드리며, 소중한 생명을 맞이하게 된 박신혜, 최태준 배우와 태어난 아이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2017년 말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2018년 3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지난해 11월 박신혜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한다", 최태준은 "기쁠 때는 화창하게 웃는 법을, 슬플 때는 소리 내 우는 법을 말없이 일깨워준 은인 같은 사람이다. 이제는 이 감사한 사랑에 결실을 이루고자 부부로서의 가약을 맺으려 한다"라며 결혼 사실을 전했다.
지난 1월 올린 그들의 결혼식엔 가수 이홍기, 크러쉬, 도경수, 이적이 출격에 가슴 따뜻한 축가를 불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결혼 4개월 만에 첫 아들을 얻은 박신혜, 최태준은 부모의 길을 걷는다.
이렇듯, 하루 만에 두 배우의 경사가 알려지며 "축하한다", "이렇게 좋은 일이 두 번이나 일어나다니", "대단해요" 등 응원과 축하의 목소리가 전해지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 최태준♥박신혜, 부모됐다..결혼 4개월만 득남
☞ [단독]임성훈='애로부부' 아내 폭력 불륜 개그맨? 충격
☞ '성범죄자' 승리, 고영욱·정준영이어 인스타그램 퇴출
☞ 이서진, 美여배우에게 인종차별 당했다?
☞ '현빈♥' 손예진, D라인 배 나온 근황..임신?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와 결별설' 지드래곤, 머리카락 싹뚝..무슨 일?- 스타뉴스
- 최태준♥박신혜, 부모됐다..결혼 4개월만 득남- 스타뉴스
- [단독]임성훈='애로부부' 아내 폭력+불륜 개그맨? 충격- 스타뉴스
- '성범죄자' 승리, 고영욱·정준영이어 인스타그램 퇴출- 스타뉴스
- 이서진, 美여배우에게 인종차별 당했다?-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D라인 배 나온 근황..임신?-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스우파' 모니카, 임신+결혼 '진짜 겹경사' 발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