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채리나 "'룰라, 탁재훈 앨범 제작비 때문에 돈 벌어"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채리나가 입담을 자랑했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센 동생 채리나, 제아, 치타와 대세 아이돌 브레이브 걸스 유정, 위키미키 최유정이 등장했다.
그 말을 듣던 채리나는 탁재훈에 "이상민 씨가 없었으면 룰라가 안 돌아갔다"며 (야자타임이니까) 말 놔도 되지 오빠? 재훈아.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포맨' 채리나가 입담을 자랑했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센 동생 채리나, 제아, 치타와 대세 아이돌 브레이브 걸스 유정, 위키미키 최유정이 등장했다.
이날 이상민은 채리나에 "우리나가 가요계에 여자 댄서 계보를 이어가던 친구다"고 소개했다. 이에 탁재훈은 "룰라를 이끌어가는 실질적 리더였고, 이상민은 숟가락 얻은 정도다"고 도발했다.
그 말을 듣던 채리나는 탁재훈에 "이상민 씨가 없었으면 룰라가 안 돌아갔다"며 (야자타임이니까) 말 놔도 되지 오빠? 재훈아. 네가 우리 연습실이랑 사무실 청소할 때, 네 기름값 벌려고 우리가 행사 뛴 거다. 네 앨범 제작비 때문에 열심히 뛰었다"고 강조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떡볶이집` 이효리 "난 무명기간 없었어…늘 슈퍼스타"
- [단독] 박한별, 둘째 임신...8월 출산 예정
- 박신혜♥최태준, 오늘(31일) 득남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공식]
- `돌싱포맨` 최유정, 父 나이 공개에... 임원희 "나랑 동갑" 충격
- `비엠비셔스` 트렌디락, 옛 스승 오바디에 "우승한 내게 루저라 욕설"
- 최유주·김민주, 신인 연기상...“존경하던 선배들과 행복한 시간”[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
- 연기대상 참석한 정순원 [MK포토] - MK스포츠
- 연기대상 참석한 김경남 [MK포토] - MK스포츠
- 연기대상 참석한 윤사봉 [MK포토] - MK스포츠
- ‘열혈사제2’ 서범주, 신인 연기상에 울컥...“실제로 신부님이 꿈이었다”[2024 SBS 연기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