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정빈, '이별을 하고 오는 길' 발매
손봉석 기자 2022. 5. 31. 21:56
실력파 보컬리스트 정빈이 이별 이후 한 남자의 감정을 표현한 신곡으로 돌아왔다.
정빈의 신곡 ‘이별을 하고 오는 길’은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다양한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한 정빈은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직후 후회로 가득 찬 안타까운 감정을 표현한 ‘이별을 하고 오는 길’의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
신곡 ‘이별을 하고 오는 길’은 프로듀서 ‘윤후’와 함께 작사에 공동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정빈’의 발전 된 모습을 보여주는 곡이다.
정빈은 “따스한 봄이 지나고 쓸쓸한 장마철이 들어서는 문턱에 정빈의 ‘이별을 하고 오는 길’을 감상하시길 바란다”라는 뜻 깊은 메시지를 전했다.
2021년 ‘넌 다시 내게 봄이 되었을까’를 공개하며 애절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정빈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이별을 하고 오는 길’을 발표하며 더욱 성숙해지고 깊어진 감성을 선보였다.
아티스트 정빈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하며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