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피냐 원톱?' 글루부가 예상한 한국전 브라질 베스트11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상 원톱은 '에이스' 네이마르가 아닌 리즈의 하피냐였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6월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브라질과 친선경기를 치른다.
한국 뿐만 아니라 눈길을 끄는 것이 브라질이다.
브라질의 글루부는 31일(한국시각) 한국전 브라질의 예상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예상 원톱은 '에이스' 네이마르가 아닌 리즈의 하피냐였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6월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브라질과 친선경기를 치른다. 6월 A매치 4연전의, 그리고 2022년 카타르월드컵 16강을 위한 출발선이다. 한국은 이재성 김민재가 부상으로 제외됐지만, 'EPL 득점왕' 손흥민 황의조 황희찬 등 정예 멤버가 총출동한다.
한국 뿐만 아니라 눈길을 끄는 것이 브라질이다. 세계 최강 브라질은 일찌감치 내한해 갖은 에피소드를 만들어내며, 이번 경기를 준비 중이다. 물론 유럽챔피언스리그 결승을 치른 레알 마드리드와 리버풀의 멤버들,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카세미루, 알리송, 파비뉴 등은 늦게 입국, 이번 경기 출전이 쉽지 않아 보인다.
브라질의 글루부는 31일(한국시각) 한국전 브라질의 예상 라인업을 공개했다. 골키퍼는 예상대로 에데르손이 나선다. 포백은 알렉스 산드루-티아고 실바-마르퀴뇨스-다니 알베스가 이룬다. 3선은 프레드와 브루노 기마랑이스, EPL 듀오가 선다. 2선은 네이마르-루카스 파케타-히샬리송의 몫이다. 최전방은 가브리엘 제수스의 출전이 유력해 보였지만 하피냐가 선다고 글루부는 예상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 '안정환♥' 이혜원, '딸 뉴욕대 합격' 말고 또 축하할 일이?..경사가 넘치는 가족
- "눈만 찝었다"는 손담비 졸업사진 보니..母 "코 성형 의혹? NO" ('동상이몽2')[종합]
- 강민경 "이해리와 홀라당 벗고 있는데 이상한 男 쫓아왔다" 소름 돋는 일화
- 강남 "상견례 때 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러..팅팅 부었다"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