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평화콘''드림콘 트롯' 출연 확정..6월 팬들과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평화콘서트'와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한다.
31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6월 11일 오후 8시 철원 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되는 '평화콘서트'에 이어 6월 19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인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을 확정, 6월 팬들과 대면으로 만남을 가진다.
한편, 김호중은 6월 11일 '평화콘서트' 출연에 이어 6월 19일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으로 팬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김호중이 ‘평화콘서트’와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한다.
31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6월 11일 오후 8시 철원 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되는 ‘평화콘서트’에 이어 6월 19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인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을 확정, 6월 팬들과 대면으로 만남을 가진다.
앞서 김호중은 ‘평화콘서트’와 ‘드림콘서트 트롯’ 출연 논의 중을 밝힌 바, 팬들의 기대를 불러 모았다.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호중이 출연을 공식화한 가운데, 현장을 찾은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대체불가 보이스로 무대를 장악할 전망이다.
6월 9일 소집 해제 이후 곧바로 ‘평화콘서트’와 ‘드림콘서트 트롯’을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서는 김호중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신곡 발매를 비롯해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또한, 군백기임에도 불구하고 팬카페 회원수 12만 명을 돌파하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김호중은 7월 이탈리아를 방문해 유명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와 색다른 컬래버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호중은 6월 11일 ‘평화콘서트’ 출연에 이어 6월 19일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으로 팬들과 만난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값 1000억원 손흥민만 믿었다가” 헐값된 ‘이것’ 곡소리
- [현장에서]‘김건희 여사 사진’ 논란…‘뭐가 문제냐’는 대통령실
- 손예진·조윤희 안목있네…우국원의 그림 23배 폭등, ‘3억’ 낙찰
- "입 벌린채 그대로" 여고 급식서 잘린 개구리 사체 '발칵'
- [영상]獨방송 "이근, 우크라의 전사"...기관총 쏘는 전투장면 보도
- ‘그대가 조국’ 포털 평점 9.92 상영작 1위…‘기생충’보다 높다
- 복권 1,2등 동시 당첨..."복권 사지마" 아내 몰래 샀는데 돈벼락
- “수십억원 이병헌에 쏟아붓더니” ‘만원’짜리 책방, 놀라운 일이?
- 美배우, 이서진에 “핸드백 들어줘”…아이유 이어 인종차별 논란
- “초4딸 성추행 19층 노인, 풀려나더니 결국 마주쳤다” 아빠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