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5회' 최승용, KIA전 4.2이닝 4실점..노디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승용이 부진했다.
이날 경기에 선발등판한 최승용은 4.2이닝 4실점을 기록했다.
마운드를 이어받은 김강률이 승계주자 2명의 득점을 모두 허용해 최승용의 실점은 4점이 됐다.
4.2이닝 동안 89구를 던진 최승용은 5피안타 1사사구 3탈삼진, 4실점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잠실=뉴스엔 안형준 기자]
최승용이 부진했다.
두산 베어스 최승용은 5월 31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경기에서 부진했다.
이날 경기에 선발등판한 최승용은 4.2이닝 4실점을 기록했다.
최승용은 1회 박찬호를 뜬공, 김선빈을 내야 뜬공, 나성범을 삼진으로 처리해 삼자범퇴에 성공했다.
2회에는 황대인을 뜬공, 소크라테스를 땅볼로 처리한 뒤 최형우에게 볼넷을 내줬지만 이창진을 뜬공처리해 이닝을 마쳤다. 3회에는 박동원을 뜬공, 김도영을 삼진, 박찬호를 뜬공처리해 삼자범퇴에 성공했다.
4회에는 김선빈을 뜬공처리한 뒤 나성범을 실책으로 출루시켰고 황대인을 뜬공으로 막아냈다. 이어 소크라테스에게 안타를 내줘 위기를 맞이했지만 최형우를 뜬공처리했다.
최승용은 5회 실점했고 강판됐다. 이창진을 삼진처리한 뒤 박동원에게 안타를 내줬고 김도영의 희생번트 이후 박찬호에게 내야안타를 내줘 2사 1,3루 위기를 맞이했다. 최승용은 김선빈에게 적시타를 내줘 실점했고 나성범에게 적시타를 허용해 추가실점했다. 결국 책임주자 2명을 남겨두고 마운드를 내려왔다.
마운드를 이어받은 김강률이 승계주자 2명의 득점을 모두 허용해 최승용의 실점은 4점이 됐다.
4.2이닝 동안 89구를 던진 최승용은 5피안타 1사사구 3탈삼진, 4실점을 기록했다. 최승용은 승패 없이 경기를 마쳤다.(사진=최승용/뉴스엔DB)
뉴스엔 안형준 markaj@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타율이 얼마라고? 소토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슬로우볼]
- 작년과 같지 않건만..LAA, ‘오타니의 역설’ 피할 수 있을까[슬로우볼]
- ‘30홈런 타자’였는데..커리어하이 후 끝없이 추락하는 수자[슬로우볼]
- ‘우리도 왔다’ 5월 ML 합류한 특급 야수 유망주들[슬로우볼]
- ‘20년 불명예’ 시애틀의 운명, 두 외야수가 바꿀 수 있을까[슬로우볼]
- 217M 투자했는데 효과가..속상한 초반 보내는 DET[슬로우볼]
- 화려하게 데뷔했지만..‘롱런’하지 못하고 떠난 조 패닉[슬로우볼]
- ‘기회의 땅’ 밟았지만..다시 시련 맞이한 크리스 패댁[슬로우볼]
- 성공적으로 데뷔했지만..‘633억 투수’에 밀린 최고 유망주의 미래는?[슬로우볼]
- 이젠 벤치도 아닌 마이너리그로..비지오의 끝없는 추락[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