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서하얀, 18세 연하의 지고지순한 내조..미국까지 G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창정의 배우자 서하얀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31일 오후 서하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차 부적응자,, 아침 일곱시 전에 나와 산책하며 커피 마시고 하루 시작-. 남편 미주 공연 준비 겸 다른 미팅 참석하러 천사의 도시에 왔어요"라고 글귀를 적었다.
이어 서하얀은 "한국 시간 맞춰 일 보느라 밤에는 눈이 말똥말똥. 이곳은 새벽 4시예요. 의도치 않게 하루를 일찍 시작하게 되는 완전한 미라클 모닝"이라며 부지런한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임창정의 배우자 서하얀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31일 오후 서하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차 부적응자,, 아침 일곱시 전에 나와 산책하며 커피 마시고 하루 시작-. 남편 미주 공연 준비 겸 다른 미팅 참석하러 천사의 도시에 왔어요"라고 글귀를 적었다. 이어 서하얀은 "한국 시간 맞춰 일 보느라 밤에는 눈이 말똥말똥. 이곳은 새벽 4시예요. 의도치 않게 하루를 일찍 시작하게 되는 완전한 미라클 모닝"이라며 부지런한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서하얀은 도심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모습이다. 배우자 임창정을 위해 함께 출장 간 서하얀의 모습에서 배우자를 향한 지극한 사랑이 느껴진다.
한편 서하얀은 18살 연상에다 재혼인 임창정과 결혼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들 부부는 SBS '동상이몽'에 출연해 가족의 일상을 공개했으며, 서하얀은 첫 방송부터 큰 화제는 물론, 새로운 인플루언서로 떠 한 번 더 주목을 받았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서하얀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