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마트배 우승한 북일고에 600만원 상당 용품 지원
장강훈 2022. 5. 31. 20: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가 자사 학원재단인 북일고의 야구부 전국대회 우승을 자축하는 기념식을 했다.
한화는 31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NC와 홈경기에 앞서 북일고 야구부원을 초청해 용품 전달식을 했다.
북일고는 지난달 열린 신세계 이마트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 초대 우승팀에 올랐다.
한화는 이날 북일고 우승을 축하하며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600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을 전달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한화가 자사 학원재단인 북일고의 야구부 전국대회 우승을 자축하는 기념식을 했다.
한화는 31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NC와 홈경기에 앞서 북일고 야구부원을 초청해 용품 전달식을 했다. 북일고는 한화 레전드 투수 출신이자 현장과 프런트로 역량을 발휘한 이상군 전 감독대행이 지휘봉을 잡고 있다.
북일고는 지난달 열린 신세계 이마트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 초대 우승팀에 올랐다. 한화는 이날 북일고 우승을 축하하며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600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북일고 출신인 장시환 신정락 윤호솔 김범수 이도윤 등이 함께 참석해 후배들의 성과에 박수를 보냈다.
한상홍 교장과 야구부 주장인 문현빈이 시구·시타를 했고, 부원들이 애국가를 불렀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야옹이 작가, ♥전선욱과 레스토랑 데이트?..과감한 의상에 눈 둘 곳 없네
- 선미, 9kg 증량한 거 맞아? 크롭 탑으로 뽐낸 한줌 허리
- 박신혜♥최태준, 오늘(31일) 득남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공식]
- 임신한 박한별, 펑퍼짐한 옷+밝은 미소..SNS 속 이미 예고됐던 둘째 소식
- 최희 "방송하는 내게 안면마비·어지럼증…우울하지만 흔들리지 않을 것"
- '동상이몽2' 서하얀 "우연히 마주친 아이들 친모, 서로 너무 놀라 고개 숙이며 키워줘서 감사하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