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진하, 건강 문제로 활동 잠정 중단[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라이비 진하가 건강상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트라이비의 새 앨범을 준비하는 도중 진하의 건강에 이상에 생겼음을 인지하고, 정확한 진단을 받고자 다방면으로 정밀 확인 중에 있었다"라고 밝혔다.
당사는 트라이비의 새 앨범을 준비하는 도중 진하의 건강에 이상에 생겼음을 인지하고, 정확한 진단을 받고자 다방면으로 정밀 확인 중에 있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트라이비의 새 앨범을 준비하는 도중 진하의 건강에 이상에 생겼음을 인지하고, 정확한 진단을 받고자 다방면으로 정밀 확인 중에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트라이비 7인 컴백을 최우선으로 진하의 건강 회복을 기다려왔으나,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 이에 진하 본인과 트라이비 멤버들은 신중한 논의 끝에 일시적으로 진하의 건강 회복에만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당분간 트라이비는 6인(송선, 켈리, 현빈, 지아, 소은, 미레) 체제로 향후 음반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이와 같은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진하의 건강 상태와 관련된 억측이나 오해는 삼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해 데뷔한 트라이비는 ‘둠둠타’, ‘우주로’ 등의 노래로 활동했다.
다음은 티알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알엔터테인먼트입니다.
트라이비의 멤버 ‘진하’의 향후 활동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먼저, 트라이비의 새 앨범을 기다려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런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트라이비의 새 앨범을 준비하는 도중 진하의 건강에 이상에 생겼음을 인지하고, 정확한 진단을 받고자 다방면으로 정밀 확인 중에 있었습니다.
트라이비 7인 컴백을 최우선으로 진하의 건강 회복을 기다려왔으나,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진하 본인과 트라이비 멤버들은 신중한 논의 끝에 일시적으로 진하의 건강 회복에만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전에 촬영 완료 되었던 콘텐츠를 제외하고, 당분간 트라이비는 6인(송선, 켈리, 현빈, 지아, 소은, 미레) 체제로 향후 음반활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진하의 완전한 회복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진하의 건강 상태와 관련된 억측이나 오해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스타투데이DB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박한별, 둘째 임신...8월 출산 예정
- 박신혜♥최태준, 오늘(31일) 득남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공식]
- "구준엽 아내 서희원, 금지 약물 복용"...전 남편, 불륜설 덮으려 폭주?
- `악카펠라` 차별화된 비주얼 음악 예능 "연쇄살인 해봤어?"
- `붉은 단심` 이준 강한나 장혁, 파죽지세 공방전
- ‘국민 아버지’ 故 송재호, 오늘 4주기 - 스타투데이
- BTS 뷔, 빙 크로스비와 듀엣...12월 6일 ‘화이트 크리스마스’ 발표 - 스타투데이
- [신간] 정원의 황홀·사색의 미술관
- [신간] 17년만에 미국을 떠난 이유…이훤 산문 `눈에 덜 띄는`
- 23기 정숙 통편집, ‘나는솔로’ 영식 아역배우 출신이었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