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연고지역 우승팀 북일고 초청해 야구용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이글스가 31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최근 전국대회 우승을 차지한 천안 북일고등학교 야구부를 초청해 야구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에 한화이글스는 우승을 축하하며 앞으로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북일고 야구부를 초청해 600만원 상당 야구용품을 전달했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한화이글스 소속 북일고등학교 출신 장시환, 신정락, 윤호솔, 김범수, 이도윤과 함께 북일고등학교 야구부 이상군 감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북일고등학교는 한화이글스의 연고지역 고교야구팀으로 이상군 감독이 사령탑을 맡고 있다.
북일고는 지난 3월 25일부터 4월 11일까지 열린 2022 신세계 이마트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한화이글스는 우승을 축하하며 앞으로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북일고 야구부를 초청해 600만원 상당 야구용품을 전달했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한화이글스 소속 북일고등학교 출신 장시환, 신정락, 윤호솔, 김범수, 이도윤과 함께 북일고등학교 야구부 이상군 감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북일고 우승을 기념하는 의미로 한상홍 교장과, 북일고 야구부 주장 문현빈 선수가 시구·시타에 나섰고 북일고 야구부 선수들이 애국가를 제창했다. 야구부원들과 코칭스태프, 학부모들은 1루 관중석에서 NC다이노스와 홈 경기를 단체 관람했다.
한화이글스는 아마야구 발전을 위해 전국대회 우승팀 초청은 물론 매년 12월 정기적으로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대규모 용품 지원에 나서는 등 연고지역 야구팀과 함께하고 있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90만 이용’ 서울사랑상품권, 내년부터 10% 할인 없어진다
- '국내 첫 오미크론 확진 후 거짓말' 목사 아내, 징역 8개월 구형
- "2만원 더 달라고?"…성매매女 살해당한 이유, 알고보니
- 이재명 때린 홍준표 "참 딱하다..저러다 몰락"
- '김정숙 공군2호기' 비판했던 尹..."김건희 보좌 직원 필요성"
- 오세훈 “내가 ‘김포공항 이전’ 찬성했다고? 송영길, 다급한 모양”
- "빨갱이" "XXX같은"…文사저 앞 시위, 욕설 난무했다
- 이효리 "2세? 시험관까진 하고 싶지 않아"
- 서울 미분양, 한달 만에 두배↑..임대시장선 월세>전세(종합)
- (영상)또 '개물림' 사고…신혼부부 보고 달려든 보더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