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조아, 통통 튀는 매력..'벌스데이' 커버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클리(Weekly) 멤버 조아(Zoa)가 생일을 맞이해 특별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31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조아는 이날 오후 5시 위클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을 통해 가수 전소미의 '벌스데이(BIRTHDAY)' 퍼포먼스 영상을 깜짝 업로드했다.
위클리는 퍼포먼스 영상 외에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생일 콘텐츠들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그룹 위클리(Weekly) 멤버 조아(Zoa)가 생일을 맞이해 특별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31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조아는 이날 오후 5시 위클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을 통해 가수 전소미의 '벌스데이(BIRTHDAY)' 퍼포먼스 영상을 깜짝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은 조아의 18세 생일을 맞아,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퍼포먼스 영상이다. 막내 조아는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위클리는 퍼포먼스 영상 외에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생일 콘텐츠들을 선보일 전망이다. 생일 멤버를 위한 위클리의 '칭찬감옥'부터 멤버들이 직접 그린 초상화, Q&A 등 알찬 콘텐츠 공개에 나선다.
한편, 조아가 속한 위클리는 2020년 '신인상 6관왕'을 거머쥐며 이후 미니 3집 활동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로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또, 지난 3월 발표한 싱글 1집 '벤 파라(Ven para)'를 통해 자체 최고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기록을 경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홍진희, 세미누드 화보 공개 "45세에 촬영…뿌듯"
- "넌 난민을 품어"…문가비 옛남친, 정우성 저격했나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희귀암 완치' 윤도현, 안타까운 소식 "살기 위한 몸부림"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얼굴 전체 문신 뒤덮은 20대男…"○○ 안되더라" 결국
- '콘크리트 둔덕' 조성, 누가 언제 어떻게…책임 논란 커져
- 김홍신 "아내에 반찬 12첩 요구…살아있다면 사과하고파"
- 맹승지, 수영복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섹시미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