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개인 활동과 함께 팀으로서 밝고 열정 넘치는 모습 보이고파"

윤상근 기자 2022. 5. 31. 16: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그룹 빅톤(VICTON)이 개인 활동과 함께 팀으로서도 밝고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빅톤은 31일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빅톤은 또한 "개인 활동을 통해서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고 팀으로서도 해왔던 대로 밝고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기운을 더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그룹 빅톤(VICTON) 최병찬, 허찬, 임세준, 정수빈, 도한세, 강승식이 31일 오후 서울 강동구 예스24홀에서 일곱번째 미니앨범 'chaos'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2.05.31 /사진=임성균 기자

아이돌그룹 빅톤(VICTON)이 개인 활동과 함께 팀으로서도 밝고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빅톤은 31일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빅톤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타이틀 곡 'Stupid O'clock'(스투핏 어클락)을 포함한 미니 7집 'Chaos'(카오스)를 발표하고 약 4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날 빅톤은 타이틀 곡 선정에 대한 질문에 "'크로노그래프'에서의 청량감 있는 느낌보다 섹시한 매력을 더 많이 보여드리고 싶어서 'Stupid O'clock'을 선택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빅톤은 또한 "개인 활동을 통해서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고 팀으로서도 해왔던 대로 밝고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기운을 더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빅톤 미니 7집 'Chaos'는 '시간 3부작' 서사를 이을 2번째 챕터로, 스스로 주체가 되지 못하고 정해진 미래를 살아가는 데 오는 혼란과 혼돈을 담았다. 'Stupid O'clock'을 포함해 총 6개 신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특히 'In Love'와 'Dear. young' 작사진에 각각 정수빈과 강승식이 이름을 올려 특별함을 더했으며, 도한세는 수록곡 전곡 랩 메이킹에 참여해 빅톤만의 색깔과 음악적 성장을 완성했다.

'Stupid O'clock'은 밤늦은 시간 혹은 이른 새벽을 이르는 말로, 시간의 흐름에 따라 밤을 맞이해야 하는 이들에게 시간이 전하는 메시지를 사랑에 빗대어 표현한 곡. 화려한 베이스라인의 움직임과 시그니처 소스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멤버들의 섹시하면서도 유니크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댄스 넘버다. 오마이걸, 트와이스 등과 작업한 Anna Timgren과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등과 작업한 Justin Reinstein 등 유명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Stupid O'clock' 뮤직비디오는 엑소, 백현, NCT 127, 레드벨벳 등과 작업한 웅희(wwhh)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영상미와 웅장한 세계관을 풀어낸 스토리텔링으로 남다른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무에는 세계적인 안무팀 저스트절크(Just Jerk)의 황규홍 안무가가 참여해 유혹적이면서도 강한 카리스마가 묻어나는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단독]임성훈='애로부부' 아내 폭력 불륜 개그맨? 충격
'성범죄자' 승리, 고영욱·정준영이어 인스타그램 퇴출
이서진, 美여배우에게 인종차별 당했다?
'현빈♥' 손예진, D라인 배 나온 근황..임신?
'경찰이..' '이솔이♥' 박성광 불륜 개그맨 관계 해명
'제니랑 사귄다고?' 뷔 닮은꼴 男 모델, 루머 해명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