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건일, 2년만 日 팬미팅 성공적 개최 '건재한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건일이 일본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어 감미로운 목소리와 로맨틱한 미소로 일본 팬들의 마음을 훔친 박건일은 오랜 시간 기다렸을 이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며 팬미팅 시작을 알렸다.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박건일은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박건일이 일본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박건일은 5월 26일, 29일 일본 도쿄에서 ‘GEONIL FANMEETING ~Firstday of new life~’를 개최해 약 2년 만에 만난 일본 팬들과 소통하며 꿈같은 하루를 선물했다.
박건일은 객석에서 깜짝 등장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었다. 이어 감미로운 목소리와 로맨틱한 미소로 일본 팬들의 마음을 훔친 박건일은 오랜 시간 기다렸을 이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며 팬미팅 시작을 알렸다.
박건일은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움의 마음을 표했다. 또 근황부터 작품, 활동 계획 등에 대해 진솔하게 전하며 현지 팬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보냈다.
박건일은 ‘persona(페르소나)’, ‘Da Vinci(다빈치)’, ‘sketch(스케치)’, ‘Shining Star(샤이닝 스타)’ 등 총 8개의 셋 리스트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을 열광케 했다.
이어 팬미팅에 참석한 이들의 고민을 상담해 주는 ‘건일의 고민 상담소’ 코너를 진행, 사전에 모집한 고민들을 하나하나 들어주고 해결해 가며 스위트한 면면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팬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마주하며 눈을 하나하나 맞추고 대화를 이끌어 가는 등 박건일의 섬세한 배려심은 일본 팬들의 오랜 기다림을 단박에 해소했다. 더욱이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의 만남을 뒤로한 그는 백스테이지에서 남몰래 눈시울을 붉혔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박건일은 더할 나위 없이 달콤하고 특별했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또 한 번 팬들에게 선사한 것은 물론 초창기 한류 열풍을 이끈 저력을 입증했다.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박건일은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임신 쉽지 않지만 시험관까진 하고싶지 않다”(떡볶이집)
- 서혜진 본부장, TV조선 떠나나 “구체적으로 확정된 것 無”[공식입장]
- 41㎏ 이솔이→섭식장애 고은아, 극과극 다이어트 온도차 [이슈와치]
- ‘임창정♥’ 서하얀 “셋째아들, 친모와 살며 왔다 갔다 해” (동상이몽2)
- “코 아니고 눈만” 손담비 과거사진 공개, 김숙 “난 심령사진” (너는 내운명)[결정적장면]
- 손태영, ♥권상우 홀린 과거사진 속 여신자태 “진짜 예뻤다”
- 이현이, 똑 닮은 검사 남동생 공개 ‘고대 로스쿨 출신’ (동상이몽2)
- 김정민 “첫째 둘째 子 프로 축구선수 꿈꿔, 셋째는 야구 전향”(피는못속여)
- 지드래곤, 제니와 결별설 후 더욱 앙상해진 근황‥패션감각은 여전
- 제니, 뷔와 열애설 후 첫 일상셀카‥턱 괴고 누구 생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