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카오스' 탈출 이후 겪는 혼돈과 혼란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그룹 빅톤(VICTON)이 새 앨범을 소개하며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언급했다.
이날 빅톤은 컴백 앨범에 대해 "'크로노그래프'가 시간을 통한 추적과 탈출이었다면 '카오스'는 탈출 이후 멤버들이 겪는 혼돈과 혼란을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빅톤 미니 7집 'Chaos'는 '시간 3부작' 서사를 이을 2번째 챕터로, 스스로 주체가 되지 못하고 정해진 미래를 살아가는 데 오는 혼란과 혼돈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돌그룹 빅톤(VICTON)이 새 앨범을 소개하며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언급했다.
빅톤은 31일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빅톤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타이틀 곡 'Stupid O'clock'(스투핏 어클락)을 포함한 미니 7집 'Chaos'(카오스)를 발표한다.
이날 빅톤은 컴백 앨범에 대해 "'크로노그래프'가 시간을 통한 추적과 탈출이었다면 '카오스'는 탈출 이후 멤버들이 겪는 혼돈과 혼란을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빅톤 미니 7집 'Chaos'는 '시간 3부작' 서사를 이을 2번째 챕터로, 스스로 주체가 되지 못하고 정해진 미래를 살아가는 데 오는 혼란과 혼돈을 담았다. 'Stupid O'clock'을 포함해 총 6개 신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특히 'In Love'와 'Dear. young' 작사진에 각각 정수빈과 강승식이 이름을 올려 특별함을 더했으며, 도한세는 수록곡 전곡 랩 메이킹에 참여해 빅톤만의 색깔과 음악적 성장을 완성했다.
'Stupid O'clock'은 밤늦은 시간 혹은 이른 새벽을 이르는 말로, 시간의 흐름에 따라 밤을 맞이해야 하는 이들에게 시간이 전하는 메시지를 사랑에 빗대어 표현한 곡. 화려한 베이스라인의 움직임과 시그니처 소스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멤버들의 섹시하면서도 유니크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댄스 넘버다. 오마이걸, 트와이스 등과 작업한 Anna Timgren과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등과 작업한 Justin Reinstein 등 유명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빅톤은 "'Stupid O'clock'은 베이스 라인이 화려한 부분이 매력 포인트"라며 "도입부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벌스 부분을 어떻게 소화해야 음악적 분위기를 가져갈 지에 대해 고민이 많았는데 승식이 아주 잘 소화해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곡이 제목 후보가 여러개였는데 시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만큼 이와 연관된 제목으로 지금의 타이틀이 됐다"라고 말했다. 빅톤은 "곡에 스토리를 많이 넣으려 했고 메시지와 스토리를 많이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답했다.
'Stupid O'clock' 뮤직비디오는 엑소, 백현, NCT 127, 레드벨벳 등과 작업한 웅희(wwhh)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영상미와 웅장한 세계관을 풀어낸 스토리텔링으로 남다른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무에는 세계적인 안무팀 저스트절크(Just Jerk)의 황규홍 안무가가 참여해 유혹적이면서도 강한 카리스마가 묻어나는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 '성범죄자' 승리, 고영욱·정준영이어 인스타그램 퇴출
☞ 이서진, 美여배우에게 인종차별 당했다?
☞ '현빈♥' 손예진, D라인 배 나온 근황..임신?
☞ '경찰이..' '이솔이♥' 박성광 불륜 개그맨 관계 해명
☞ '제니랑 사귄다고?' 뷔 닮은꼴 男 모델, 루머 해명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임성훈='애로부부' 아내 폭력+불륜 개그맨? 충격- 스타뉴스
- '성범죄자' 승리, 고영욱·정준영이어 인스타그램 퇴출- 스타뉴스
- 이서진, 美여배우에게 인종차별 당했다?-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D라인 배 나온 근황..임신?- 스타뉴스
- "경찰이.." '이솔이♥' 박성광 불륜 개그맨 관계 해명- 스타뉴스
- '제니랑 사귄다고?' 뷔 닮은꼴 男 모델, 루머 해명- 스타뉴스
- 나인우, 군면제 되더니..비주얼 만개했네 - 스타뉴스
- 2025년도 BTS 지민의 해..166주 연속 스타랭킹 남돌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롤링스톤 인디아 '2024년 베스트 K팝 송 10' 선정 - 스타뉴스
- '셀럽들의 셀럽' 방탄소년단 정국에 할리우드 유명 배우가 푹 빠진 이유 - 스타뉴스